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산업안전기사실기 원서접수중! (시험 및 인강 정보)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4. 06

 



 

2022년 산업안전기사실기 시험 원서접수입니다. 44일부터 7일까지 1회차 실기 시험 접수해야하는데요! 그 후 57일부터 20일까지 시험일이니 서둘러 접수하시고 시험 준비하셔야합니다. 연간 3회씩 산업안전기사실기시험이 있습니다. 두번째 원서접수일은 620일부터 23일까지이며 시험일은 724일부터 85일입니다. 세번째 원서접수는 95일부터 98일이며 시험일은 1016일부터 1028일입니다. 산업안전기사실기시험과목은 산업안전실무 과목으로 복합형 문제 출제입니다. 복합형은 필답형과 작업형으로 문제가 나오는데요 각각 1시간 30, 1시간정도로 시험을 보게 됩니다.

실기시험은 100점 만점으로 60점 이상을 받아야하니 이 점 생각하며 준비하셔야합니다! 필기와 비슷한 합격률을 가지고 있는 실기 정재수와 함께 산업안전기사를 준비하면 합격률 99% 상승할 수 있습니다. 왜 산업안전기사를 준비하는 분들이 정재수 강의를 많이 찾을까요? 입문자들도 듣기 어렵지않고 커리큘럼이 단단하고 체계적으로 만들어져있기에 시간관리 제대로하면서 학습력도 동시에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기 시험까지 통과하고나면 근로자들이 안심하고 생산성 향상에만 주력으로 할 수 있는 작업환경을 만들 수 있는 진짜 전문가가 되는 것인데요!

지금 기계, 금속, 전기, 화학, 목재 등 산업안전분야 제조업체, 안전관리, 전반에 적용되는 안전분야 자격증으로 취업에 아주 긍정적입니다. 20명 이상 제조업, 건설업에서는 안전관리자 채용이 의무로 진행되고 있어 산업안전분야로 진출하고 싶다면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필수로 준비해야합니다! 산업안전기사 실기준비를 해야하지만 아직 공부방법을 도통 모르겠다면 커리큘럼으로 계획을 잡아주고 이해를 돕는 내용으로 강의 진행과 직접 만든 교재를 통해서 목표하는 시험일까지 단기간 실력 완성할 수 있게 도움받을 수 있는 정재수 강사님과 함께 해보세요! 정재수의 산업안전기사인강은 서술방식 시험에 적응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배우고 제공되는 자료와 학습지원서비스 역시 서술방식을 꼼꼼하게 배우고 안정권 점수를 가질 수 있도록 잘짜여있으니 2022년 준비 인강 하나로 완성합시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