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정부청사 청원경찰 시험 핵심이론부터 면접특강까지!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3. 30


 

 

정부청사 청원경찰 시험 지역별 대비 모두 가능! 나이가 들거나 결혼을 생각하게 된다면 불안함 없는 삶을 살아가기 위한 직장 안정화 생각하게 되실 텐데요. 이에 순경, 경장, 경위순의 근속승진 체계이자 안전 위한 경계업무를 수행, 통제 및 규칙위반자를 경고/추방, 장비/기계, 방화설비/소화기구, 화재위험성물질/방호시설 등을 점검하는 업무 등을 수행하는 청원경찰 직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정부청사 청원경찰 시험 및 현재 거주하고 계신 지역 시험 대비로 준비할 수 있는 학습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앞으로 발표하게 될 시행 계획 공고문에 앞서 빠른 대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들을 주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청원경찰 합격하게 될 시 근무하게되는 곳은 국방부, 과기부, 행안부, 해수부 등의 국가기관과 구청, 군청, 시청, 도청 또는 공공단체중요시설 또는 사업장에서 일하게 되는 점으로 구역을관할하는 경찰서장의 감동을 받아 그 경비구역만의 경비를 목적으로 필요한 범위에서 경찰관 직무집행법에 따른 경찰과의 직무 수행하게 됩니다.

안전과 관련된 업무 특성이 본인에게  잘 맞다라고 느껴지신다면 빠른 준비로 실력 향상 시켜보는 것이 좋을 수 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특수경비원 청원경찰 전환 이후 공개채용 실시 되는 점으로  시행 될 정부청사청원경찰시험에 합격하기 위한 전략은 공부법 선택이라고 할 수 있으며 좀 더 체계적으로 준비해볼 수 있는 학습 찾고 계신 분들에게 핵심이론 + 적중문제풀이 + 실전모의고사 + 면접특강의 강의 구성으로 진행해볼 수있는 온라인 학습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곳 강의에서는 시험 과목인 법학개론과 민간경비론 한 번에 모두 대비해볼 수 있는 한권으로 끝내기 교재로 학습 진행될 수 있는데요. 빠른 대비 할 수 있는 단권화 교재로서 서울/대전/과천/세종 지역을 대비한 신 이론 및 법령 반영 교재로서 어떠한 내용들이 출제될지 예상하여 학습 진행할 수 있기에 점수 적중률 올려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정부청사청원경찰시험은 필기부터 면접관문까지 합격해야 최종 합격될 수 있기에 첫 시험 통과할 수 있는 핵심이론 공부와 면접 대비까지 준비되어야 할 점인데요. 인강에서는 필기 과목 특강 + 면접특강까지 모두 지원하기에 정부청사 청원경찰 시험 준비 완벽히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정부청사청원경찰시험 위해 고용수, 김대근 강사님께서 합격 위한 노하우 & 전략법 수업 진행해주고 계신데요. 혼자서는 터득해내기 힘든 쉬운 문제 풀이법과 핵심 내용으로 추려내주는 콤팩트한 수업 진행으로 합격 지름길로 걸어나갈 수 있는 강의력 소유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정부청사 청원경찰 시험 대비 위해 지역별. 기관별 질문, 핵심 질문 60선, 현직자들이 픽한 질문 등이 담긴 청원경찰 면접 질문 모음집 자료 제공하므로 필기 공부하면서 스피치 공부까지 병행하여 준비할 수 있기에 시간 절약하여 단기 합격 가능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부분이죠 !

 

또한 어려움 느껴하시는 직무수행계획서 작성하는 필수 TIP 자료도 제공하기에 직무 요구사항에 대한 내용으로 기관별 주요 핵심 업무들을 파악해 볼 수 있고 경험 사례를 통한 임팩트 있게 작성하는 법과 각 기관별로 우대하는 조건과 평가 기준을 총 정리해두었기에 합격 점수에 가까워지는 계획서 작성 능력 길러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독학으로 정부청사청원경찰시험 준비할 경우 필기이든 면접이든 한 가지 공부에 치우칠 수 있는 점인데 인강에서는 체계성 있게 짜여진 학습시스템으로 모든 시험 대비 할 수 있는 특강 지원하므로 자신만의 시간 계획을 세워 두 가지 공부 모두 효율적으로 준비해볼 수 있는 부분이라고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신규 수강생 위한 무제한 반복수강 및 수강비 부담 덜어내줄 할인쿠폰 지원, 시험 관련 각종 수험자료 제공 등으로  앞으로 시행 될 정부청사 청원경찰 시험 대비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정보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