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제주도청원경찰시험 효율적으로 공부하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3. 25


 

안녕하세요! 다들 청원경찰시험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다양한 지역에서 청원경찰 채용을 발표하였으며, 원서가 마감되고, 이제 필기 시험을 앞두고 있는 지역도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제주,대구,수원,경기,충북 지역이 원서접수가 마감되고, 3월 26일 / 4월2일 / 4월9일에 필기시험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주도청원경찰 채용의 간단한 정보와 시험준비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청원경찰시험은 원서접수가 마감되고 3월26일에 시험을 앞두고 있지만! 또 언제 청원경찰을 모집할지 모르고, 다른 지역 청원경찰을 준비하는분들께도 도움이 될 정보니 주목해주세요!

 

청원경찰을 빠르게 준비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바로 온라인 강의를 활용한 것입니다. 3단계 과정별 집중 반복학습으로 체계적으로 모든 과목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기초가 되는 이론 실력을 완성하기 위해서 전 범위를 효과적으로 흐름을 먼저 잡습니다. 꼼꼼하고 상세하게 주요 개념을 학습하고 군더더기 없이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빠르게 체크합니다.

공부한 이론의 주요개념을 정확하게 응용 해보기 위해서 대표문헌을 통해서 연습합니다. 이 과정으로 문제를 풀 수 있는 실전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특정 과목에 한해서 별도로 필요한 내용은 추가로 들어보면서 특히나 헷갈리는 부분을 다시 한번 짚으면서 청원경찰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합니다.

제주도청원경찰 시험과목은 한국사와 민간경비론(청원경찰법 포함)입니다. 한국사와 민간경비론을 각각 담당하는  강사님은 과목별 전문 베테랑 강사님으로 입문자도 쉽고 재밌게 각 과목을 공부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공부하는 수험서는 적중예상문제로 실력을 증진할 수 있으며, 핵심자료를 집중 분석하고, 최신법령까지 반영한 교재로써, 혼자 공부해도 무리없이 학습 진행이 가능하며, 최신 정보까지 챙겨볼 수 있습니다.

 

또한 청원경찰 합격의 마지막 시험인 면접까지 함께 대비가 가능합니다. 지역별·기관별 질문을 정리하여 지원하는 기관에 맞는 최근 기출 질문을 경험해보고, 미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빈출되었던 핵심 질문 66전을 별도로 정리하여 답변을 먼저 준비해서 연습이 가능하며, 현직자가 PICK한 면접 때 꼭 알고가야하는 필수사항까지 꼼꼼히 챙겨보면서 실전에서 할 수 있는 실수를 줄여볼 수 있도록 합시다!

직무수행계획서를 작성하는 필수 TIP도 배워볼 수 있습니다. 기관별 주요한 핵심업무들을 파악하고, 경험 사례를통해서 임팩트있게 작성하는법을 습득할 수 있으며, 각 기관별 우대 하는 조건과 평가 기준을 미리 챙겨보세요!

 

단기합격을 위한 여러 학습환경을 제공하니 이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언제어디서나 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있는 모바일 환경과 수강하는 동안에는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반복수강이 가능하니 이를 이용해서 원하는 만큼 다회독으로 복습이 가능합니다. 인강이라고 모르는게 생기면 바로 해결 할 수 있도록 과목별 강사님과 1대1 질의 응답이 가능하며,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한국사를 사료집 특강으로 한번 더 점검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강의에서는 제주청원경찰뿐 아니라 다양한 지역의 청원경찰시험도 대비가 가능하니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여러분의 청원경찰 합격을 응원합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