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소방시설관리사인강 다양한 혜택받으면서 준비하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4



안녕하세요! 소방시설관리사 준비 다들 잘하고 계신가요? 산업구조의 대형화로 소방대상물이 점점 고층화되고, 고압가스나 위험물을 이용한 에너지 소비량이 증가로 재해 발생 위험이 더더욱 높아지면서 소방과 관련한 인력 수요가 중요해지고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따라서 소방시설을 점검하여, 그 결과를  소방서에 통보하거나 특정건물의  화관리자로 임명되어 그 역할을 수행하는 인력이 바로 소방시설관리사죠. 많은 분들이 소방시설관리사를 준비하고 계실꺼라 예상이 되어집니다. 왜냐하면 지금 소방시설관리사를 준비하기에 가장 적합 하기때문입니다. 지금 만약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지금 당장 준비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방청에 따르면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제도를 3년후에 개편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변경 전에는 합격 점수가 60점이였고, 이론 중심으로 시험문제가 출제되며 시험을 합격 한 후에 바로 취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변경되고 난 후에는 합격점수가 10점이나 상승한 70점으로 상향하고, 현장점검 능력 중심 문제로 개편되어질 뿐 아니라 합격을 해도 바로 취득이 가능한 것이 아닌 3년의 실무연수를 거쳐야 취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시험 제도가 변경 되기전에 빠르게 3년안에 시험을 합격하는것이 유리합니다. 하지만 최근 변화하고 있는 출제경향과 달라진 문제유형으로 인해서 난이도가 점점 높아져서 합격률은 역대급으로 낮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시험을 치른 수험생의 후기를 들어보면 전문적인 도움없이 독학으로 준비하는것은 불가능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소방시설관리사를 대비하면서 금액적인 부담도 함께 해결 할 수있는 소방시설관리사인강을 추천하겠습니다. 수강료와 수강기간 모두 걱정없이 수강이 가능한 이곳은 정규 수강기간동안 합격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불합격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합격할때까지 쭉 최신강의를 들으면서 무제한으로 평생 수강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수강생을 배려한 혜택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이곳의 강의를 진행해주시는 강사님 역시 1등 베테랑 강사 김종상 교수님입니다.

 

20회 부산 지역 시험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면서 증명된 김종상 강사님은 강사님이 직접 집필한 수험서와 함께 공부하는 저자직강으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소방시설관리사 시험도 출제유형 분석을 통해 체계화된 내용정리와

실전 대비를 위한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신 정보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최근 개정된 법령까지 완벽하게 반영하였습니다. 김종상 강사님의 학습전략은 기초부터 합격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어려운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입문자를 위한 특강으로 알맞는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기본개념과 핵심이론을 시험에 나오는 위주로 쉽고 빠르게 공부합니다.

 

이렇게 공부한 이론을 제대로 응용하기위해서 적중률이 높고 다양한 유형의 예상문제를 풀어보면서 이론학습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실전감각도 함께 익히며 효율적으로 공부합니다. 기초강의부터 마무리강의까지 쉽고 재밌게 들으면서 최신법령도 챙겨보고, 시험을 공략하는 팁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합니다. 무제한 반복수강과 모바일 환경지원으로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소방시설관리사인강을 복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려운게 생기면 강사께 1대1로 질문해서 해결 할 수 있는 1대1 질의응답을 함께 제공합니다.

 

마지막까지 실력을 점검하고 취약한 부분은 보완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실전도 미리 경험해보고 마무리하며 합격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수강생의 점수를 플러스 시킬 수 있는 파이널 체크 요점정리 합격노트와 퍼펙트 최종 모의고사와 해설을 제공하여 다시한번 꼼꼼하게 공부했던 것을 점검해보세요. 또한 지금 소방시설관리사인강을 수강하면 기간한정이벤트로 할인쿠폰까지 증정하니 환급혜택과 더불어서 할인혜택까지 받으며 김종사 강사님과 함께 어려운 소방시설관리사를 정복해보도록합시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