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7급군무원군수직 합격하려면 서두르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2



 

이전에 군무원 관심 없으셨던 분들도 2021, 2022년 시험 대비로 서둘러 공부하시는 이유 대규모 채용 확대한다는 소식 발표하였기 때문인데요. 이전에는 채용하는 인원이 적었어서 경쟁률이 높았던 시험이었으나 2018년부터 점점 인원 늘어나 작년에는 2020년보다 약 2,300여명 이상 증가한 수치 보였기에 합격률 기대하여 많은 분들이 공부 시작하려고 하십니다.

군무원은 공무원처럼 직렬이 아주 다양하기에 자신이 좀 더 잘할 수 있고 해보고 싶은 분야로의 도전 가능한 건데요. 그 중 군수품의 소요/조달, 보급/재고관리, 정비계획, 물자수불(청구, 불출)업무-물품의 생산. 공정. 품질. 안전관리. 지원활용 등 작업계획, 생산시설 유지. 생산품 처리 업무 등을 수행하는 7급군무원군수직에 대한 정보 알려드리고자 하오니 시험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면밀히 파악해 보시길 바랄게요!

 

올해 7급군무원군수직 시험 일정으로는 2022년 5월 6일 ~ 10일 원서접수 기간, 시험일은 2022년 7월 16일입니다. 현 시점으로 5개월 정도 남았다고 볼 수 있는데 준비하기 애매하다고 느껴져서 좀 더 시험 준비 미루려고 하셨던 분들이라면 적은 기간 공부로도 초단기 합격 기대할 수 있는 학습법 있다고 소개드리고 싶은데요. 시험에 나오는 출제경향의 학습을 바탕해 과년도 기출 문제 + 2022년 예상 문제로 합격률에 도달하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강의에 주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독학으로 준비할 수도 있으나 교재 선정, 기출자료 다운 등 찾는데에만 많은 시간 소요 될 수 있기에 확실한 공부 방향 제시해 시험에 필요한 모든 학습 시스템 갖춰져있는 곳으로부터 공부 지원 받길 원하신다면 인강 학습이 도움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곳은 7급군무원군수직 강의 경력만 20년 이상되신 실력과 노하우 모두 겸비한 강사님들께서 2022년 시험 경향 및 빠르게 풀이해나갈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텐데요. 필기부터 면접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특강 자료 모두 제공하기에 다가 올 7월 시험 대비로 필기 공부 및 스피치 연습 병행하여 준비하고 싶다면 이 곳 강의 신청에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7급군무원군수직 시험 과목은 국어, 국사, 영어, 행정법, 행정학, 경영학으로서 총 여섯 과목인데요. 다만 이전에 영어능력시험 및 한국사능력검정 자격증 시험을 요구되는 점수 또는 레벨 보유하고 있다면 제외한 네 과목 대비까지 가능한 거기에 이전에 점수를 획득한 경험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이전에 영어, 한국사 준비한 적 없는 분들께서는 여섯 과목 대비해야한다는 사실에 부담감 부터 느껴져 시험 도전하기 망설여지실 수 있는데요.

이 곳 강좌는 방대하고 어려운 영어, 한국사 과목까지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특강 모두 지원하기에 쉬운 학습하도록 도와줄 지텔프 특강 및 일주일 준비로 레벨 달성시킬 수 있는 한능검 특강의 도움 받아 모든 과목 대비 진행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7급군무원군수직 면접 시험까지도 준비할 수 있는 특강 지원하므로 군무원 면접의 특징과 면접방식, 군무원 최근 기출문제 및 주의사항, 면접합격 전략 및 기본 스피치 스킬 능력 등을 올릴 수 있는 내용 모두 알려드릴 예정이기에 평소 말하는 것에 자신 없으시거나 면접에 대한 큰 부담감 안고 계셨던 분들이라도 이 곳 인강 통해 수월한 대비 진행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매년 육/해/공/해병대 각 본부에서 직렬별 시험 실시되는 것으로채용 인원 확대되어지고 있다고는 하나 시험에 나올 위주의 학습 이어지지 않는다면 높은 적중률 기대할 수 없을 것이기에 2022년 경향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짜여진 학습 커리큘럼 강의 찾아 빠른 대비해보는 것이 좋을 텐데요.

 

인강에서는 7급군무원군수직 시험에 많이 나왔던 기출 문제를 중점적으로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핵심 포인트 알려드리고 답에 대한 이해 잘 될 수 있도록 집중 해설 강의 진행하기에 초보자라도 어렵지 않는 학습 진행 가능한 부분입니다. 강의에서는 7급군무원군수직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수업반 외에도 총포, 유도무기, 전산직, 차량직 등 관심과 선호도 높은 직렬 대비 모두 가능한 곳이기에 2022년 시험 대비로 합격 원하신다면 공부 준비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7급군무원군수직 면접 대비까지 모두 가능한 이 곳 인강으로新 공부법 터득해보고 싶다면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공. 경채 대비 및 9급 대비할 수 있는 수업반도 진행중 인 점 참고해주세요~)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