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전기직공무원특채 확실한 합격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2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도 끝자락인줄 알았는데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입니다! 오늘은 공무원 특채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자합니다! 다양한 직렬중에서도 전기직공무원특채 정보와 알맞는 준비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전기직공무원 이란  전기에 관련한 납풉, 시공, 설계 업체의 인허가 및 각종 동사의 관리를 하고 공사를 할때 예산책정, 시공, 감독 업무를 하게됩니다. 직접적으로 전기를 만지는 업무보다는 전기 공사나 시설에 대한 관리를 하는 업무를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공무원이니 만큼 노후생활보장, 기본급 외 각종 수당, 휴직제도 활성화와 같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전기직공무원은 2021년부터 일부가산점을 폐지하였습니다. 통신,정보처리 사무관리 등의 최대 가산점 1%을 폐지하여이제는 전공과목 점수 확보가 관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전기직공무원특채의 전공과목으로는 전기이론/물리/전기기기가 있습니다. 전기직공무원특채는 공채와 달리 응시자격을 갖추어야 하는데요, 바로 전기 관련 자격증을 소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로 구분되어 지는 전기 자격증을 소지하여야 합니다. 응시자격을 확인했다면 올해에 예정되어있는 시험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특채를 준비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는 온라인강의를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은 경채만 준비하는데 공채과목까지 수강할 필요없이 전공과목만 집중적으로 단기간에 빠르게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담없는 수강료로 시험에 나오는 핵심만  담아내었기때문에 불필요한 학습없이 컴팩트한 강의로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경채과목과 전공과목만을 별도로 수강할 수 있고, 출제경향 중심의 학습을 통해서 단기간에 빠른 합격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각 과목별 전문강사진이 오랫동안 연구하고 분석한  단기합격에 맞춤컴팩트 커리큘럼으로 비전공자와 입문자도 눈높이에 맞는 학습으로

집중력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필요없는 학습을 과감하게 줄이고, 시험에 나오는 부분은 배로 강조하여  짧은시간에도 고득점이 가능한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기초부터 득점완성까지의 커리큘럼을 살펴보겠습니다. 각 전공과목의 옳바른 첫 학습가이드를 제시하면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본격적인 학습을 시작합니다. 본격적으로 기본개념과 핵심이론을 시험에 나오는 위주로 쉽고 빠르게 습득하도록 학습합니다. 공부한 이론의 알맞는 응용을 위해서 적중률이 높으면서 다양한 난이도의 예상문제를 풀어보면서 고득점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연습할 수 있습니다. 강의와 함께 공부하는 수험서는 효율적이 학습을 서포트하기에 적합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고, 최신 정보에도 뒤떨어지지 않도록 최신개정법까지 적극반영하였습니다. 초시생의 눈높이에도 맞게 제작하였기때문에 누구낙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추천하는 전기직공무원특채 강의에서는 학습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부담없는 수강료로 수강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무제한 반복수강으로 수강일 동안을 원하는만큼 강의를 통해서 복습이 가능하고, 어디서든 강의를 볼 수 있도록 모바일환경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혹시 혼자 공부하다가 모르는게 생긴다면 문제없이 해결이 가능하도록 강사님과 1대1 질의응답도 함께 제공중입니다. 출제경향 파악을 위해서 최신기출문제와 학습자료를 제공하니 이를 통해서 마지막까지 문제패턴을 파악하고 실력을 점검합니다. 기사·산업기사 자격증을 소지했다면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고, 특채의 최종합격을 위한 마지막 관문인 면접까지 서포트하기위해 면접특강도 함께 제공합니다.

 

다양한 학습혜택과 할인혜택을 받으면서 원하는 패키지를 수강할 수 있는 이곳에서 특채 준비를 확실하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