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텔레마케팅관리사 취득하고 취뽀하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11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은 과정평가형  자격 취득 가능 종목입니다. 원거리 통신을 이용하여 단순한 전화응대에서부터 컴퓨터를 이용한 최신식기술을 동원하여 인바인더와 아웃바인더의 직무를 수행합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이 최근들어 주목 받고있습니다! 그 이유는 서비스분야의 확대로 백화점,은행,증권회사, 리서치 시장조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해졌고, 전문성을 갖추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증가함에따라 전문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성장하는 텔레마케팅관리사시장 규모에 따라서 여러 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판매와 주문접수를 비롯한 정보 서비스, 판매지원 등 해가 갈수록 확장되어지고 있어 취업에도 유리한 자격증입니다!

 

지금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을 바로 준비해야 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대기업, 통신판매, 유통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취업시 우대를 받을 수 있고, 숙련된 스킬의 고객응대관리를 습득하여 차별화된 강점을 어필 할 수 있어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는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텔레마케팅 자격증 시험은 필기와 실기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필기과목은 판매관리/시장조사/텔레마케팅 관리/고객관리 실기과목은 텔레마케팅 실무입니다. 필기시험은 객관식으로 평가를 진행하고 실기시험은 필답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시험은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도가 높은 만틈 낮은 합격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독학으로 무리하게 준비하기보다는 텔레마케팅관리사 인강을 통해서 확실하게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시간에 소해개드릴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은 초단기로 준비해도 합격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필기와 실기를 한번에 준비할 수있도록 구성한 강의입니다. 지금부터 이 강의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학습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 소개에 앞써서 올해의  시험일정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시험은 총 3회 예정되어있으며, 1회 필기시험은 3월5일에 예정되어있고, 원서접수는 마감하였습니다. 2회 필기시험 4월24일(원서접수 3월28일~3월31일) 3회 필기시험 7월2일~7월22일(원서접수 6월7일~6월10일) 1회 실기시험 5월7일~5월20일(원서접수 4월4일~4월7일) 2회 실기시험 7월24일~8월5일(원서접수 6월20일~6월23일) 3회 실기시험 10월16일~10월28일(원서접수 9월5일~9월8일) 필기시험와 실기시험의 원서접수와 일정을 반드시 체크하시길바랍니다. 얼마 남지 않은 텔레마케팅관리사시험을 위한  텔레마케팅관리사인강을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합시다!

 

필기시험 언급했듯이 각 과목을 객관식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추천드릴 강의에서는 텔레마케팅관리사필기교재와 단기합격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필기시험을 대비 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부분은 배제하고 시험에 나오는 필수적인  핵심이론을  완벽하게 정리하여 이론적인 실력을 쌓습니다. 이렇게 쌓은 이론을 응용하는 법을 익히기 위해서 단원별 핵심기출문제를 풀어봅니다.기출문제를  통해서 이론적인 부분의 취약한부분을 보완하도록 연습합니다. 단원별 핵심기출문제와 더불어서 기출예상문제를 통해서 미리 실전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는정도 실력이 쌓였다면 실전모의고사를 실제 시험처럼 풀어보면서 텔레마케팅관리사필기시험을 대비한 실전 감각을 몸에 익힙니다. 함께 공부하는 텔레마케팅관리사필기 교재는 한권으로 끝낼 수 있도록 구성하여 단기간에 고득점에 필요한 꿀팁을 수록하였습니다. 필기시험은 절대평가라는 것을 명심하면서 공부를 하셔야합니다. 또한 각 과목별로 40점 이상을 획득해야 하며, 모든 과목의 평균이 60점이상 되어야 합격입니다. 이점을 꼭 숙지하시면서 꼼꼼하게 학습하시길 바랍니다.

 

자격증 취득의 최종 관문이 텔레마케팅관리사실기시험은 필답형과 작업형의 복합형에서 2022년부터필답형으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작업형이 없어졌지만 객관식인 필기시험과 달리 필답형이기때문에 조금 더 꼼꼼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합격에 필요한 핵심이론을 완벽하게 정리한 교재로  필요한 부분만 발췌하여 핵심이론을 공부합니다. 핵심이론을 확실하게 숙지했다면 핵심기출문제를 통해서 공부한 이론을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시험이든 기출문제의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낱낱히 분석해서 내것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대비해서 핵심기출문제와 기출예상문제를 수록한 교재로 미리 발빠르게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있습니다. 텔레마케팅관리사 인강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여기 강의에서는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강의는 고화질로 제공되며, 고화질 강의를 수강일안에서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이와 더불어서 모바일 환경도 함께 제공합니다. 모바일 환경와 무제한 수강혜택을 이용해서 각자 개인이 집중이잘되는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 다회독으로 강의를 보면서 복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론을 핵심적으로 정리하여 기출문제를 통해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실기와 필기 교재를 증정하고 있어 따로 교재를 구매하실 필요가 없어 합리적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금 수강하시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180일의 수강일일 추가로 지급합니다. 늘어난 수강일 만큼 혹시나 시험에 떨어져도 다음 시험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 그만큼 반복수강이 가능하니 시험에 맞춰서 복습할 수 있습니다. 여기 강의는 필기와 실기를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와 필기 따로 실기따로 준비할 수 있는 패캐지가 있으니 각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수강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응시자격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10명중 3~4명만 합격하는 정도의 어려운 정도의 자격증 시험이라는것을 인지하시고, 다양한 사례와 예시를 바탕으로 텔레마케팅관리사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강의로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셔서 취뽀에도 성공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