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소방교 승진 시험 新경향 대비하려면 인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03

 


 

소방공무원이시라면 진급의 시기 찾아오게 되는데 근속으로 승진할 것인지 혹은 승진시험 통해 승급할 것인지를 결정해야 부분입니다. 요즘은 뭐든 빠름을 원하는 시대로서 일수를 꾹꾹 채워 긴 시간의 기다림으로 진급하는 것보다는 빠르게 진급할 수 있는 방법인 승진 시험 대비가 효율적이라고 생각하기에 많은 분들이 승진 시험 대비하고자 하실텐데요. 하지만 일을 하면서 공부 진행해야된다는 부담감에 선뜻 공부 시작하고 계시지 못한 분들에게 출제 내용 중심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하오니아래 내용을 주목해주세요! 소방교 승진 시험을 비롯해 소방장 · 소방위까지도 빠르게 승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이 곳 승진시험 대비 인강은 현직 소방관분들을 위해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2 압축 핵심이론, 기출중심 강의, 2022 예상문제 제공 등 실전감각 올릴 수 있는 핵심 강좌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처음 소방교승진시험을 대비하는 사람도 어려움 느끼지 않도록 기본적인 개념과 주요 내용들로 추려내 일하면서도 부담느껴하지 않을 학습양이기에 모바일로 간편하게 공부할 수 있다라고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승진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을 2~3배 정도 늘렸기에 실전 감각 및 패턴을 빠르게 익혀볼 수 있도록 도와드릴텐데요.

문제풀이에 더욱 초점을 둔 구성으로 업데이트 되었기에 실수와 오답을 줄여나갈 수 있는 학습법으로서 고득점으로 향할 수 있는 실력 얻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소방교승진 시험 좋은 성적 얻기 위해서는 이전 내용과 더불어 경향 대비도 철저하도록 해야 높은 적중률 기록할 수 있기에 2022 대비로 내용 업데이트 되어진 이 곳 강의가 도움 될 수 있을텐데요. 복원문제 기출특강 / 모의고사 해설특강 / 소방전술 핵심요약 특강 제공으로서 강의 하나로 시험에 나올 모든 내용들을 준비해볼 수 있으므로 빠른 기간내 출제 내용들을 습득시켜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계급에 따라 승진시험 대비 과목 달라지는데요. 소방교승진을 예로 준비해야하는 과목은 소방법령, 소방법령, 소방전술로 총 세 과목 대비 해야 합니다. 적은 과목 수라고 느껴질 수도 있으나 일과 병행해 준비하기에는 부담되는 과목 수 될 수도 있기에 과목별 핵심내용으로 추려내 주요 내용을 공략해보는 것이 좋을텐데요. 이 곳 소방교 인강은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수험서로서 저자직강이기에 책의 흐름과 영상 내용 일치해 자연스러운 암기 가능해지도록 도와드립니다! 교재는 ALL COLOR 작업으로 더욱 선명해져 내용 익힘에 지루함 없으실텐데요, 현재 22년 전체 신간교재 출간 완료된 것으로서 경향 내용 제대로 파악하여 학습 진행해볼 수 있다는 점 강조드립니다. 소방교 수업 진행해주시는 강사님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자면 소방승진 시험 출제위원이신 정치근 강사님과 소방학교 전임 교수님이신 김종상 강사님께서 강의 해주고 계신데요. 시험출제자의 관점으로서 꼭 나올만한 문제와 아닌 문제를 구분해 학습양을 단축 시켜주시는 오랜 강의 노하우 보유하신 분들이시기에 급하게 준비하시는 분들도 빠르게 내용 정리하여 승진시험 대비 할 수 있다는 점 알려드려요. 신간 교재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에게 좀 더 상세히 설명드리자면 출제 빈도가 높은 적중예상문제들이 다량으로 수록, 문제마다 친절한 상세해설이 수록되어져 있으므로 답에 대한 이해 확실히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또한 빈틈없는 최신 시행법령, 시행규칙에 대한 내용도 담겨져 있고 헷갈리는 내용은 HELPFUL TIPS 부분을 참고하여빠른 이해 시켜보실 수도 있답니다! 출제위원이 직접 구성한 득점 업 시키는 커리큘럼 4단계 학습방식으로서OT - 핵심이론 - 문제풀이 - 최종학습순으로 공부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소방교 승진 강좌에서는 승진시험에 대한 소개부터 시작해 앞으로 해 나갈 큰 학습방향 틀을 잡아줄 것이기에 불필요한 준비 시간 소모를 줄여 공부 하는 시간에 좀 더 할애 시켜보실 수 있을텐데요. 특강을 보고 난 후에는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실전감각 익히고자주 틀리는 문제들을 따로 노트에 적어 반복 학습 해보인다면 부족한 부분의 실력까지도 채워져 합격 점수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소방교 승진 실제시험과 비슷하게 구성된 모의고사 문제 + PERFECT 특강으로 자주 나오는 문제들을 공략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출제되었던 문제를 실제와 같이 동일한 형태로 완벽하게 제공하기에 실전에서도 연습 때와 같은 실력 발휘 해볼 수 있을 것이며 정답과 함께 해설을 추가하여 한 번에 해결, 추가적으로 필요한 내용까지 빠지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릴 것이기에 2022년 승진시험에 대한 자신감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작년 소방교 승진시험은 94일에 시행되었는데요. 이 시기를 참고하여 미리 미리 실력 쌓아 신 경향 대비해보려면 인강 학습을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2022년 신규 수강생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중으로서 수강비 할인, 선행교재 + 강의 무료 제공의 기회 놓치지 않으려면 27일 기한내 빠른 신청 해보세요~!)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