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강원도 횡성군 간호직공무원 채용 시험 준비 인강하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1. 27



국공립, 시립병원 및 시도군구읍면 단위로 보건소에서 근무를 하며 병원, 의료원, 재활원 등에서 의료 간호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하는 전문직공무원!! 간호사들은 일반적으로 3교대 근무를 하면서 개인생활보단 직업에 더 비중이 높은데요. 간호사, 조산사 자격증이 있다면 간호직공무원으로 정시 출퇴근을 보장받으면서 개인 생활을 더 만족스럽게 보낼 수 있습니다. 간호직을 준비하는 분들은 여성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육아휴직 3년 보장이 되며 복리후생을 완벽히 보장받을 수 있기에 더욱 매력적인 직업이지요! 또한 100세 시대에 알맞게 60세 정년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8급공무원으로 시작하는만큼 더 나은 호봉으로 금전적인 부분까지 더 만족할 수 있는데 여기서 임상경력(병원근무)가 있는 분이라면 더욱 더 연봉에 긍정적인 영향을 받아 공무원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베이비붐세대 은퇴시기로 인력 충원이 역대급으로 이뤄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코로나로 인해서 간호공무원 확충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최근 5년동안 약 6배의 인원을 선발한 간호직공무원! 준비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2022년 간호직 소식이 슬슬 들리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공고는 바로 강원도 횡성군 간호직공무원 소식입니다! 지방직인만큼 거주지 제한이 있다는 점을 주의하셔야하는데요! 강원도로 거주지가 되어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

 

2022년 제 1회 강원도 횡성군 간호직공무원 경력경쟁 공고에서는 총 4명의 인원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자격요건은 간호사, 조산사 자격증이 있는 분이고 거주지 제한에 충족되는 분들이면 가능한데요! 원서접수일은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이며 필기와 실기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생이 선발됩니다. 필기시험은 3월 5일에 치뤄질 예정이며 면접시험은 3월 11일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필기부터 면접까지 걱정없이 한번에 준비하는 방법! 인강으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합격비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횡성군 간호직공무원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인강에서는 간호직공무원을 전문적으로 알리고 있는 두 강사님이 전공과목에 맞춰 수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기과목으로는 생물, 간호관리, 지역사회간호 3가지가 출제되는데요! 최보민 강사님과 김성애 강사님의 전문적인 강의를 통해서 이번 필기시험 합격점 빠르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한 강사님들이기에 믿고 간호사공무원준비를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두 강사님이 진행하는 수업을 듣기 전에 학습방향에 대해서 미리 OT강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

 

"답이 보이는 명쾌한 강의로 합격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핵심공략법으로 모든 문제 올킬!" 학습목표를 가지고 두 강사님이 필기에 필요한 내용을 알리고 있습니다. 3월에 있을 시험을 지금부터 시작해도될까? 걱정하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

 

강원도 횡성군 간호직공무원 필기시험일까지 충분히 다회독하며 실전대비를 할 수 있도록 단기 커리큘럼에 따라 배우는 인강입니다. 다른 강의에 비해서 학습량을 무려 72%나 절감한 강의인데요! 압축된 내용으로 빠르게 3회독은 꼭 할 수 있도록 맞춰졌습니다. 딱 합격할 수 있을만큼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금까지 간호직공무원필기시험을 준비하면서 알아낸 공부방법과 요령껏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학습노하우를 더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기합격을 위해서 필요한 내용만을 꾹꾹 담아 전달하고 있는 베테랑 강사님들의 수업으로 강원도간호직 채용 시험 준비 마스터하시기바랍니다. 강원도간호직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동영상 강의를 더욱 활용하며 필기시험 준비할 수 있도록 각종 학습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두 곳 모두에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횟수 제한없이 무한으로 자유롭게 복습 가능합니다. 담당 강사님과 일대일 질의응답을 통해서 궁금한내용이나 안풀리는 문제를 질문할 수 있어 답답함 없이 모든 과목 배워나갈수있습니다. 또, 3월 11일에 예정되어있는 면접시험! 인강 통해 간호직면접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과 베테랑 면접강사가 직접 예시답변, 기본적으로 면접에서 필요한 정보와 스킬 알려드립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