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소방공무원승진 빠르게 준비하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1. 21



소방공무원 승진을 근속승진보다 빠르게 하는법이 있습니다. 바로 소승진시험입니다. 근속승진보다 최대 10년은 빠르게 승진이 가능하고 소방공무원승진 선발인원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기때문에 하루빨리 준비하시는게 유리합니다. 필기시험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현직 소방관으로 근무하시면서 혼자서  독학으로 승진시험을 준비하는 것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빠르게 승진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인강 추천합니다. 지금  강의에서는 기간한정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선행교재와 파격적인 할인 그리고 선행강의 까지 제공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소방교부터 소방위 까지 패키지가 있어 직급에 맞게 선택하여 수강 할 수 있습니다. 강의를 해주시는 강사님들은 소방학교전임교수와 前 소방승진 시험 출제위원을 역임하신  정치근 교수님과 강의경력만 20년이상으로 소방학교 및 소방안전협회  외래교수를 역임하신 김종상 교수님입니다. 시험출제자의 관점에서 강의를 진행하며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수험서와 함께 빠르고 쉽게 효율적으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쉽게 이해하는 스피드 학습법으로 공부하는  수험서는 교재가 전부 ALL COLOR작업을 거쳐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짧은기간에 준비해도 문제 없도록 출제 빈도가 높은 적중예상문제중심으로 학습합니다. 문제마다 수록된 친절한 상세해설로 혼자 공부해도 쉽게 습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최신법령과 시행규칙도 빈틈없이 체크 할 수 있도록 수록하였고 헷갈리는 내용은 HELPFUL TIPS 를 참고하여 확실하게 집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저자직강으로써 강의와 함께 보기 최적화되어서 시간은 절약하여 공부할때 집중해서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前 승진시험 출제위원의 손에서 탄생한 강의 커리큘럼은 승진시험에 대한 정보와 학습방향을 제시하고 핵심개념과 이론을 필요한 부분만 학습 할 수 있도록합니다. 적중률은 예상문제들을 다양한 난이도로 풀어보면서 나의 실력음 점검 할 수 있습니다. 실제시험과 비슷한 형태의 문제를 풀면서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현직 소방관에서 근무하면서 시험을 준비하는분들을 위해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 효율적으로 학습합니다. 생소한개념과 이론에 주저하지않고 빠르고 쉽게진도를 나가고 문제풀이에 더욱 중점을 두어서 실전에서 할 수 있는 실수와 오답을 줄일 수 있도록 숙지합니다.

 

얼리버드 이벤트에 더해서 다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칠판을 이용한 모든 인강은  HD고화질 강의로 제공되고 PC와 모바일에서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이 가능하니 환경에 영향받지 않고 얼마든지 복습이 가능합니다.

 

前출제경향을 파악한 복원문제 기출특강과 실전과 같은 모의고사 해설특강 그리고 특강 하나로 정복할 수 있는 소방전술 핵심요약특강까지 여러 특강으로 소방승진 시험을 더 꼼꼼하게 대비합니다.

 

빠른 소방승진 기회를 위해서 인강으로 대비하셔서 빠르게 승진해보시길 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