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운전직공무원인강 효과 알아보자! (9급)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1. 18

 

전국 각 시도교육청에서 필요 인원에 따라서 보통 한해에 1번을 채용하는 운전직은 1종 대형면허 자격증이 공통적으로 요구되며 지역에 따라서 대형 버스 1년 이상의 운전경력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 직렬이랑은 달리 시험 과목이 지역별로 2-3과목이고 과목 안에는 영어가 없어 준비하기에 훨씬 수월합니다. 준비하기에 수월한 이 직렬은 일반 행정직과 동일한 혜택을 받으며 공직자 생활을 하고 퇴직 후 노후 대비까지 철저하게 받아갈 수 있기에 요건에 충족되는 분이라면 도전하는 것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근무는 전국의 관공서 및 국영기업체, 지방자치 단체 공공시설 등에서 근무하며 업무 내용은 어느 소속인지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교육청의 경우는 대형 버스 및 대형 차량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이기에 경력 1년 이상 가지고 있는 사람에 한해 채용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근무 시 공무원이 가질 수 있는 여러가지 각종 수당지원과 더불어서 자녀 2명까지 학비 지원이 가능하고 퇴직 후 사망까지 연금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60세까지 정년 보장되오니 평생 직장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만한 것이 없죠!

 

방금 전 9급운전직공무원 시험은 지역별로 2과목 혹은 3과목에 해당한다고 말했는데요! 어느 지역이 어떤 과목으로 9급운전직공무원 필기시험을 보는지 확인해봅시다. 9급운전직공무원은 경채의 경우 사회,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 과목에 대해 배우고 공채의 경우는 국어, 한국사,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에 관한 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현재 지역별로 보는 시험과목은 아래의 표와 동일하니 확인 후 9급운전직공무원 시험 준비해보시기바랍니다.

9급운전직공무원인강 혜택 부터 수업에 대한 모든 것 알아보자! 9급운전직공무원인강에서는 운전직필기시험에 나오는 기출복원 자료와 해설 강의를 진행하고 자동차구조원리 과목을 어려워하는 준비생들을 위해서 입문과 마무리를 특강으로 이해와 정리를 통해 배워갈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또한 한국사를 배우는 분들의 경우 사료 파트를 필수로 배워야하는데요 특강으로 빠짐없이 배울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기에 한국사 과목 역시 부족함없이 배워가게 됩니다. 필기부터 면접까지 배울 수 있는 9급운전직공무원인강이기때문에 면접 특강 역시 제공되는데요! 필기시험 준비기간에는 필기에만 집중하고 곧바로 면접시험일까지 면접전문강사가 알려주는 자주 나오는 질문과 그에 맞는 답변 그리고 기본적으로 꼭 알아야하는 사항들을 정리한 면접특강으로 공무원준비를 마칠 수 있습니다. 또 9급운전직공무원인강에서는 현재 강사님과 개인적으로 질문과 답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무한으로 강의를 반복하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규 회원 할인 제공과 함께 모바일 강의 환경지원까지 이뤄지고 있으니 운전직준비생들에게 참 도움되는 온라인 강의입니다.


인강에서 배운 문제가 실전에서 똑같이 나온다?! 자동차구조원리 및 도로교통법규 수업에서 제공되는 자료는 실전과 동일하게 나온 경우가 아주 많아 합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습니다. 합격생들이 인증하는 진짜 강력한 수업이기때문에 수강생들 역시 계속해서 몰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교재와 강의 안에서 내용이 그대로 실전 문제에 출제된! 최강 적중률 수험자료와 함께 공무원 준비 시작해보시기바랍니다. 공무원 시험에서 상당한 난이도를 차지하는 영어 과목이 없어 운전직의 경우는 단기간 합격 사례도 많은데요! 지역에 따라서 공고 발표난 과목 준비 전문가와 함께하면 더욱 수월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어떤 9급운전직공무원인강 수업을 들어야하는지 잘 몰랐던 분들이 처음 이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도 단기간 대비가 가능할 정도로 압축 강의와 족집게 수업을 하는 두 베테랑 강사님의 수업으로 시작해 빠르고 쉽게 이해하며 배우고 최종 합격까지 성공한 사례가 많습니다. 9급운전직공무원인강 수업은 각 과목마다 베테랑 강사님이 진행하고 있어 배워나가기 어려움 없이 한 과목마다 집중하면서 주요 내용을 익혀나갈 수 있습니다.  각 필기과목에 해당하는 암기요령과 수험 TIP 등에 대해 합격 노하우를 가지고 배우고 싶다면 진짜 베테랑과 함께 배워 나가는 9급운전직공무원인강 통해서 공무원필기시험을 대비해보시기바랍니다. 차원이 다른 공부방법으로 단기간만 배워나갈 수 있습니다.



 

성희은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