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소방공무원구급특채 또 과목개편?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1. 17



소방공무원 시험이 23년에 또 한번 개편된다고 하는데요! 또 어떤 내용의 과목개편이 이루어지는지 확인해봅시다. 2023년도부터 필기 시험 과목 중에서 한국사/영어 과목이 능력 검정시험으로 대체 된다고 합니다. 한국사 영어 과목이 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 되고 나면 지금보다 훨씬 더 쉽게 소방공무원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드는 반면 필기과목이 줄어들다보니 난이도가 더욱 더 상향될 전망이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 사항은 공채와 특채 두가지 모두에 해당되므로 구급특채를 준비하는 분들도 유의해야합니다. 2022년 시험은 4월 9일에 시행 될 예정인데요 올해 시험준비 더 탄탄한 마무리를 원한다면! 내년 23년도 시험 준비를 선행학습과 함께 시작하고 싶다면! 진짜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소방공무원인강 정보 받아가기바랍니다.

 

소방직은 국가직으로 전환되고 지역간의 인력, 시설, 장비 등의 격차가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일반직에 비해서 경쟁률 역시 낮으며 경찰에 비해서는 체력 비중까지 낮기에 인기가 사그러들지않는 직렬입니다! 학력, 성별 제한없이 응시가 가능한 소방직! 소방직에서도 공채, 특채가 나뉘어지는데요 오늘은 특채 중에서도 구급특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22년 시험일정을 살펴본 후  학습량을 절반으로 뚝 줄여 시작할 수 있는 인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까요? 2022년 2월 18일에 공고발표가 납니다 원서접수는 2월 24일부터 3월 3일까지이며 필기시험은 4월 9일 그리고 체력은 5-6월 그 후 인적성/신체검사 그리고 면접 시험이 진행될예정이에요. 소방직은 하루이틀 공부해서 합격할 수 있는 시험이 아니기때문에 2022년 시험준비를 이 전부터 열심히 해오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직 내 실력을 만족하지 못한다면! 하루하루 발전할 수 있는 공부방법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22년 성공률 올려보기바랍니다.

 

우수한 혜택과 서비스로 수강생이 270%나 늘어난 이 강의는 50% 할인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데요! 2022년 대비반에서 진행되는 수업 그리고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시죠 :-)

구급특채인강에서는 더욱 새로워진 강의구성으로 3일동안 무료로 과목마다 수업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3일 무료 강의를 시작으로 강사들의 전문성 그리고 완벽한 전달력을 살펴본 후 시작해보시기바랍니다.

 

2022년 시험대비반에서는 커리큘럼이 변경되었습니다. 더욱 중요 부분으로 압축한 내용으로 전달하고 있는데요 커리큘럼을 변경하고 난 후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훨씬 더 높아졌다는 점! 그럼 수강생들이 만족한 커리큘럼과 수업 방식에 대해 알아볼까요? 2022년 구급특채인강은 국어, 생활영어, 소방학개론 필기시험에 나오는 모든 과목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핵심개념과 이론 학습을 시작으로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패턴을 익히고 문제에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강사들이 직접 만든 단원별 문제로 예상문제를 통해 다시한번 실력 확인을 하게 됩니다. 단원별로 확인하고 나서는 기출문제와 똑같이 짜여진 적중 모의고사 자료를 통해서 실전대비 더 확실하게 해나가게 되는데요!

 

커리큘럼 속에서는 실력을 확인하면서 탄탄하게 부족한 부분없이 배워나갈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기에 고득점 완성 합격률을 최대로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 부분에서 전문가들의 해설 강의를 추가로 들어보면서 최근 시험 총평과 함께 유의해야할 점에 대해 익히고 구급특채필기시험을 보게 됩니다.

 

수업진행하는 전문가가 직접 짠 교재를 통해서 구급특채를 배워갈 수 있는 인강입니다. 강사가 직접 만든 교재이기때문에 학습 효과가 배로 늘어납니다. 2022년 대비 신간 교재로 만들어 강의와 함께 충분히 중요 내용을 전달받으면서 온라인을 통해 세심하게 배워갈 수 있습니다. 2022년 대비반에서는 최신 기출 특강과 함께 영어, 체력 특강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구급특채최종합격까지 필요한 부분들을 더 배워갈 수 있는 인강으로 소방직 꿈 이뤄보세요! 구급특채를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특강뿐 아니라 학습효과를 높이는 각종 혜택과 함께 소방직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놓치지말고 3일 무료 수강과 함게 시작해보세요 :-)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