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지역인재9급 특성화고공무원 지금 바로 합격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1. 17

 

고졸 취업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은 특성화고공무원 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성화고공무원이란 채용 직렬 관련 학과가 있는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및 전문대학의 졸업 또는 예정자를 대상으로 학교장이 우수한 졸업자(예정)자를 인사혁신처에 추천하여 9급 견습직원을 선발하고 6개월의 수습 후 9급 국가직공무원으로 임용하는 시험입니다. 특성화고공무원 준비를 하기에 가장 최적의 시기가 바로 지금입니다. 왜냐하면 채용을 인원을 대폭 늘렸고, 일반행적직 공무원에 비해 무려 약 18배나 낮은  경쟁률까지 보이고 있기때문입니다.

국어,영어,한국사 단 3과목으로만 시험을 치기때문에 적은 시험과목으로 짧은기간에 준비하여 합격이 가능하며, 일반 공무원에 비해서 낮은연령으로 공무원을 시작하기때문에 유리한조건으로 임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특성화고공무원 준비를 빨리 하면 빨리 할수록 유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역인재 공무원 한방합격이 가능한 인강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이 강의는 수강료는 확 줄였지만 퀄리티 있는 강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랜 연구 끝에 완성한 커리큘럼으로 전문 강사진들이 함께하는 이 강의는 핵심만을 압축하고 난이도는 쉽게, 그리고 학습량은 줄여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처음 공무원을 준비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학습가이드를 시작으로 자주 출제되는 개념과 이론을 빠르지만 어렵지 않게 정리하여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이론적인 실력을 쌓았다면 유형별 문제로 논점을 파악하고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 핵심적으로 공략하여 익힙니다. 고난도 문제까지 섭렵할수 있도록 오답을 보완하여 맞춤형으로 학습할 수 있는 법을 제공받습니다. 실전감각을 익히기위해 과년도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이에 대한 해설을 통해서 최근출제 경향을 집중분석합니다. 문제를 푸는데 쓰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전략적인문제풀이법과 합격TIP을 배우면 최종적으로 마무리! 또한 다양한 특강을 제공해서 어려운 부분을 더욱 보완할 수 있도록합니다. 국어에서 어려운 고저시가+한자 특강과 한국사 사료집 141선특강/ POTEN 영어특강까지 공부해서 고득점합격도 문제없습니다. 

함께 공부하는 교재 역시 전문가들이 엄선한 공무원수험서로  공부합니다. 쉬운 문법 원리와 구조로 단기간에 실력 상승이 가능한 요약집으로 기출 및 실전문제를 포함한 포텐영어와 엄선된 출제 예상문제를 수록은 물론 최근기출문제와 해설도 수록하고 상세한 해설로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킨 최강 국어 수험서, 최신 개정 내용을 완벽 반영하여, 시대별로 분류해 맥을 잡고, 보기 쉽게 표로 주제별로 요약한 다정한국사 수험서로 학습을 더 효율적으로 해서 학습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혜택까지 받습니다. 과년도 최신 기출문제해설 특강과 더불어서 반복 횟수 차감없이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또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을 함께 지원하기때문에 원하는장소에서 원하는만틈 복습할 수 있습니다. 혼자 공부하면서서 질문이 생겨도 해결 할 수 있는 담당 강사님과 1대1 질의응답까지 가능합니다. 마지막 공무원 면접까지 챙겨볼 수 있도록 지역인재 면접 기출문제 모음집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면접후기를 통해서 최근 면접 질문으로 트랜드 파악이 가능하고 기출질문 90선 모음으로 개별질문에 대비한 빈출 질문 정리하여 익힐 수 있습니다. 5분발표 주제 예시문으로 공무원 면접 때 꼭 알고가야할 필수 사항 모음으로 실전에서 실수 하지 않도록 미리 연습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양질의 강의를 다양한 할인혜택을 더해서 더 합리적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퀄리티있는 강의로 온전히 공부에만 집중하여 합격하시길 응원합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