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공인노무사인강 깐깐하게 따진 결과!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1. 06

 




 

공인노무사 준비 생각하고 있나요? 20221, 2차 일정이 나왔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고 있던 분들, 지금 막 시작하려고 생각하는 분들 모두 마음이 뒤숭숭할 시기인듯합니다. 시험이 1년에 한번 뿐이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게 된다면 또 1년이란 시간을 할애하며 시험준비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는데요! 공인노무사가 된다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고소득 연봉을 통해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기에많은 분들이 어려운 자격임에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인노무사가 하는 일이 요즘 시대 더 많이 필요로 하고 있기에 취업 걱정 뚝 할 수 있는 분야이기도 하여사회초년생들 역시 도전하고 있는 분야이죠. 학력, 경력, 연력, 성별에 대한제한이 없어 누구나 도전이 가능하고 개인 사무소를 차리거나 공기업, 공공기관, 대기업, 등등으로 다양한 진출이 가능해더욱 더 취업 걱정없이 노후 대비까지 가능한 분야이기에 도전을 응원합니다. 현직자들의 만족도를 살피면 아주 높은 편이기에 준비생들은더욱 더 공부 열정을 높이게 되는데요! 그럼 공인노무사가 되기 위해 준비해야하는 것, 빠르게 끝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노무사시험은 1, 2차가 있습니다. 1차시험에서는 노동법(1), 노동법(2), 민법, 사회보험법, 영어 과목이 필수이며 경제학원론, 경영학개론 과목 중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또한 영어 과목은 공인어학 성적으로 대체가 가능하기에 총 5가지 과목으로 1차 시험을 보게 됩니다.2차시험에서는 노동법, 인사노무 관리론, 행쟁쟁송법 필수과목이며 경영조직론, 노동경제학, 민사소송법 중 1과목을 선택해 총 4과목으로 실기시험을 보게 됩니다.필기의 경우는 객관식이며 실기는 논문형으로 문제가 출제되기에 합격까지 상당한 어려움이 있죠. 1차와 2차를 통과한 후 3차인 면접까지 통과하게 된다면 최종 자격증 완성됩니다.

2022
년에는 31회차 시험이 진행되는데요! 1, 2, 3차 각각의 일정을 알아보면 1차 원서접수는 321일부터 325일까지 진행되며514일 필기시험이 진행됩니다. 합격자 발표 후 2차 시험이 진행되는데요! 2,3차 원서접수가 동시에 이뤄지니 이점 꼭 참고하세요 :-) 접수기간은 718일부터 722일이며 2차 시험은 93일부터 4/ 3차는 122일에 시행 될 예정입니다. 준비생들이 가장 참고하는 것은 바로 합격후기 아닐까요? 지금까지의 합격자 후기를 보면 떠오르는 강사님이 한 분 계십니다. 이 강사님이 만든 교재 역시 공인노무사 준비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험서로 합격에 성큼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는 교재이지요. 더군다가 해당 교재를 가지고 강사님이 직접 강의 진행하고 있어 1, 2차 준비생들은 강사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저자직강 강의를 통해서 자격증 준비 시작하고 있습니다.

전망 좋고 연봉 높은 직업이라 응시생들이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반면 시험 출제문제들은 조금씩 패턴이 달라지면서 난이도가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이상은 혼자가 아닌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하죠! 전시춘팀의 수업을 통해서 걱정거리를 확 잡을 수 있습니다. "수강률 1, 수험서 판매 1, 수강생 1162% 증가" 명성에 걸맞게 팀이 진행하는 수업은 최대한 쉽고 정확한 내용만을 학습할 수 있도록 알리고 있으며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어려운 문제를 간파하며 정답을 찾을 수 있도록 바뀐 출제경향에 맞춰 배워나가게끔 새롭게 맞춰졌습니다. 12차 어김없이 저자직강으수업 진행하고 있어 온라인으로도 고득점을 향한 학습을 받아갈 수 있으며 강사님과 함께 출제 되었던 문제와 흐름을 파악해 2022년 시험에서 출제될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전에 맞춰 실력을 탄탄하게 쌓아갑니다. 2022년 제 31회 공인노무사 시험 합격!공인노무사인강 통해 확실한 도움 받아보시기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