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전산직공무원 인강 필기부터 면접까지 단 1년!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31




안녕하세요! 올해의 마지막 목요일입니다. 이제 내년이 얼마남지않았는데요 단 1년만에 공무원 준비를 필기부터 면접까지 모조리 완성할 수 있도록 도움 받을 수 있는 인강 학습 같이 알아보고자합니다. 2022년에는 무조건 공무원에서 합격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도움 받아보시기바랍니다. 공무원 직렬은 정말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전산실이나 정보 통계과 등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을 말하는 공무원전산직에 대해 알아보고자하는데요! 선발한 기관에 따라서 하는 일이 조금씩 달라진다는 점을 참고하고 9급전산직공무원 준비 시작해봅시다! 전산직공무원은 최근 선발인원이 많아졌는데요! 매년 선발하는 인원이 많아지는 모습을 보아 전산 관련 분야가 더욱 중요성이 높아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산직공무원은 일반 행정직보다 경쟁률이 약 5배 가까이 적은데요 그래서 단기합격을 노릴 수 있는 공무원입니다.

하지만 9급전산직공무원 준비에 앞서 살펴보아야하는 것은 바로 자격증입니다. 실무에서 전산과 관련한 일을 하기 때문에 여느 공채와 달리 자격증 여부에 따라서 공무원에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합니다. 9급 전산직공무원응시자격을 알아봅시다. 전산직공무원시험 응시자격으로는전산에 해당하는 기술사, 기사, 산업기사 자격증이 필요하며 9급 공채의 경우는 멀티미디어콘텐츠 전문가의 자격증 만으로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9급전산직공무원의 응시자격을 확인했다면 지금부터는 전산직공무원인강으로 필기부터 면접까지 단 1년만에 완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대비로 최신 강의로 맞춰진 전산직공무원인강 학습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데요 공무원시험은 특히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문제들이 다시 나오는 경향이 높기에 최신 내용에 맞춰 배워나가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해당 전산직공무원인강에서는기출문제 자료 제공을 더불어 전문가들의 해설 강의를 통해서 깊이있는 학습을 하며 전산직공무원시험내용을 배워갈 수 있습니다. 전산직공무원인강 통해 시험을 준비하면서 강의를 반복하면서 무한으로 들을 수 있으며 모바일 강의를 통해서도 얼마든 자유롭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학습환경을 지원받게 됩니다. 9급전산직공무원 준비를 위해서 각 과목별 전문 강사님들이 최신 출제경향 기출문제와 함께 계속적으로 나올 문제에 관한 패턴을 배우고 국가직, 지방직 시험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의 문제를 같이 풀어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강사가 진행하는 해설 강의를 온라인으로 충분한 이해를 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첨부 파일을 통해 자료를 추가제공하며 강의를 듣는 과정에서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전문적으로 공무원전산직 필기시험 배울 수 있는 강의는 미리 샘플을 통해서 강사님의 학습 커리큘럼에 대해 파악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또한 면접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면접특강을 통해 자주 나오는 질문과 전문가가 알려주는 면접 팁 그리고 적절한 답변을 통해 미리 면접까지 대비해나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강의에서는 9급 전산직공무원 준비생들을 위해서 선착순 다이어리 이벤트와 함께 신년맞이 10% 추가할인이 적용되고 있으니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2022년 공무원전산직 준비 시작해보시죠!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