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간호직인강 후회없는 선택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30



간호직공무원 준비 생각한다면! 후회없는 선택으로 준비 시작할 수 있도록 간호직공무원준비생들을 위해서 인강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간호직공무원준비를 위해서 이론, 문제풀이, 면접 필요한 모든 것을 강의 하나로 완성할 수 있으며 이미 간호직공무원에 합격한 수강생들이 준비생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강의이기에 2022년 시험 맞이하며 알리고자합니다. 간호사근무가 3교대 근무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다보니 간호직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고있는데요. 게다가 지금은 딱 간호 퇴직 후 간호직공무원으로 전향할 베이비붐 시대의 은퇴시기이기 때문에 2022년의 간호직공무원 응시생들이 한층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왜냐 정부에서 2022년 역대급 충원 수로 간호직공무원 채용한다고 하니 준비하기에는 지금이 딱 적절한 시기입니다. 간호직공무원이 되고 나면 학자금 지원, 주택마련 등의 여러 복지가 가능하고 정년 퇴직 후 연금을 받으면서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임상경력이 있다면 인정받아 호봉에 적용받을 수 있기에 급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호사로 근무하다가 간호직공무원으로 출근을 하게 되면 정시 출퇴근이 가능하기에 보다 나은 워라벨을 갖추며 생활하게 됩니다. 안정적인 생활과 개인시간이 보장되는 간호직공무원은 경쟁률이 어떨까요?

공무원이라고 해서 경쟁률이 높을거라고 생각이 될 수 있지만 간호 자격증이나 조산사자격증이 있어야 응시할 수 있는 조건이 성립되기 때문에 경쟁률이 높지않습니다. 2022년 역대급 충원수 기회를 잡기 위해서 지금부터 면접과 필기를 준비하는 것이 알맞습니다. 자격조건에 성립되는 자격증이 있고 안정적이고 개인자유시간이 지켜지는 간호직공무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지금부터 소개하는 간호직강의 눈여겨봐주시기바랍니다. 간호직공무원 준비할 수 있는 강의가 많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 더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강의를 추천합니다. 환급강의를 통해서 도전하는 경우가 있는데 조건이 까다롭기도 하고 수업보다는 이벤트에 집중되어있는 경우가 많기 있습니다. 지금 알리는 강의는 까다로운 환급 강의가 아닌 가격을 확 낮추고 수업을 들으면서 꼭 필요한 내용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작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가격이 보다 저렴하기때문에 퀄리티가 낮은 수업은 아닐까 걱정이 될 수 있는데요! 걱정할 필요없이 실제 강의를 들은 분들의 만족도가 상단하다는 것을 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강의는 2022년 대비 새롭게 바뀌면서 더욱 더 수강생들 입장에서 만들어졌기에 더욱 만족하는 수업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간호직공무원 준비하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강의에서는 집중하면서 세분화된 내용을 알아갈 수 있도록 강의가 30분씩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강의가 짧게 구성이 되어있는 이유는 중요한 내용을 세분화하면서 집중적인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는 강의이죠! 이렇게 짜여진 간호직공무원강의는 중요 부분을 한눈에 알아보며 배워갈 수 있는 구성으로 맞춰진 학습이기때문에 배움에 훨씬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공부방식입니다. 아울러 간호직 인강에서는 지방직, 서울시, 전공과목 자신이 준비하고싶은 수업 방식에 맞춰서 간호직공무원 강의를 들으면서 배워나갈 수 있습니다. 2022년 간호직공무원 강의는 집중력을 향상할 수 있는 시간으로 강의가 구성되어있지만 타사대비 간호직공무원 강의 수는 무려 72%나 절감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알 수 있는 포인트는 바로 적은 강의를 많이 배우면서 시간을 축내는 것이 아닌 간호직공무원 시험에 꼭 나오는 부분만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강의 구성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중요 포인트에 맞춰 배워가는 간호직공무원 강의이기 때문에 빠르게 진도를 나가며 실력을 올리는 강의인것이죠! 간호직공무원 강의를 통해서는 전공과목 뿐 아니라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에서도 전문가와 함께 수업을 받아보게 되는데요 강사님들은 자신의 전문과목에서 간호직공무원 필기시험을 준비하고 있기에 수강생들은 간호직공무원 필기시험 준비하는 과목 모두 중요도에 맞춰 배워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강사님들은 수업 외에도 특강으로 중요한 내용을 빠지지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해두었는데요! 기본 개념과 중요한 물이과정을 단원별로 빠르게 배워나갈 수 있는 커리큘럼과 함께 한국사 사료집으로 꼭 나오는 중요 문제들을 배우고 국어의 경우 한자, 고전시가 파트를 특강으로 따로 배우면서 소수부분으로 나오지만 꼭 출제되는 각 과목마다의 간호직공무원문제들을 특강으로 배워나가게 됩니다. 2022년 간호직공무원준비를 위한 후회없는 선택으로 추천하는 인강에서는 각종 특강과 더불어 최신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의 간호직 강의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간호직공무원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로 제한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담당 강사님과 함께 질의응답을 하면서 막히는 문제 어나가며 확실한 해답을 구하며 배워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막으로 간호직공무원준비에 꼭 필요한 면접 준비 따로하지않고 필기를 배우는 강의에서 면접 전문가의 해설 특강을 통해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니 필기준비 마친 후 면접 특강을 통해 간호직공무원준비 완벽하게 마무리하기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