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항공준위 시험 2022대비 신규 인강 알림!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17



육군항공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필독사항을 안내합니다. 육군항공 선발인원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역대급으로 어려운 시험 난이도를 보이고 있기에 2021년 육군항공시험을 본 사람들의 후기에 따르면 독학으로 준비하기 어렵고 불가능해졌다는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2022년부터는 국사시험이 없어지고 전면 한능검 시험으로 대체가 됨에 있어서 변별력이 높은 문제들이 더욱 더 많아질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육군항공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이제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합격률을 올릴 수 있는 문제를 최대한 접하는 것이 합격에 가장 가까워질 수 있는 방안입니다. 2022년부터 국사시험이 폐지되고 한능검으로 대체가 됨에 있어서 2022년 신규 강의에서는 한능검 특강을 업데이트하며 대체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아울러 육군항공시험을 위해

준비해야하는 자료해석, 공간지각, 지각속도, 상황판단, 언어논리에 관한 내용을 전문가들이 전담하면서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요! 강의력이 오래된 강사님인만큼 검증된 실력으로 빠르고 완벽하게 합격할 수 있는 공부방안을 알려드립니다.

 

육군항공준비생들은 2022년 대비를 위해서 신규 강의를 보며 필기를 대비하게 되는데요.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님들의 수업을 미리 접해볼 수 있도록 샘플 강의를 통해 앞으로 육군항공을 준비하는 방향을 알아볼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해보시기바랍니다. 육군항공시험의 난이도가 계속해서 높아져가고 있기때문에 어렵지않게 핵심만을 배워가면서 합격률을 올릴 수 있도록 강사님들이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2022년시험에는 얼마나 상향된 문제가 나올지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와 함께 대비하도록 연구 끝에 만들어낸 자료와 함께 배우게 됩니다. 완성도를 높인 육군항공인강에서는 3단계커리큘럼을 통해서 강의를 배우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기초완성부터 실력완성 그리고 득점완성을 끝으로 필기준비를 마치게 되는데요! 처음 입문자들에게도 어렵지않게 배워나가고 실력을 필기일까지 상승시키며 마무리지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체계적이게 배워갈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커리큘럼 속에서 배우는 강의는 시간을 최대한 압축하며 필기를 배울 수 있도록 필요 부분만을 알리며 적중률 높은 실전감각을 두세배로 올릴 수 있는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자주 나오는 문제 구성을 늘려 2022년 필기를 대비할 수 있도록 신규 내용으로 업데이트 되었으니 새 경향에 맞춰 내년 육군항공 시험을 대비하시기바랍니다. 육군항공인강은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기 최적화 환경을 위해서 저자직강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자직강으로 육군항공을 배우기 때문에 더 중요한 포인트를 이해할 수 있고 문제풀고나서 해설 강의를 들으며 강사님들이 풀어나가는 과정을 통해 학습 TIP을 다양하게 받아갈 수 있어 풀이실력을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확실하게 배워나가게 됩니다.

 

오늘 안내하는 육군항공인강에서는 준사관, 준위 시험을 2022년 필기난이도에 맞춰 똑부러지게 배워갈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준사관, 항공준위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한능검 특강 제공과 함께 인강을 최대한으로 들으면서 학습력을 높일 수 있도록 혜택과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인강에서는 무한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횟수 제한이 없으며 폰으로도 수업을 자유롭게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시각자료,칠판을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전자칠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업내용에서 궁금한 사항은 강사님께 직접 질문을 남기며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일대일 질의응답 학습방안까지 제공하니 더 정확하게 공부해나갈 수 있습니다. 합격률이 낮은 시험이기때문에 재시험을 보는 경우가 있을거같은데요! 인강에서는 재수강시 20% 할인을 드리니 부담없이 도전해 2022년 시험에는 꼭 성공해봅시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