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국무사 1급 빠른 합격 원한다면!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09



국무사를 응시하는 인원이 계속해서 몰리고 있습니다. 전망이 좋기도 하고 우선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이기때문이죠! 국무사의 인기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기에 시험 난이도 역시 이에 맞춰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전에는 독학으로 준비하는 경우도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전공자들 역시 전문적으로 학습을 배운 다음 시험에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인기많은 자격증의 정보를 간단히 알아보고 빠른 합격을 할 수 있는 노하우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국제무역사는 수출입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갖춘 무역전문가를 의미합니다. 해당 시험은 유일하게 무역 실무 능력을 인증하는 시험인만큼 해당 직렬로 나아가기 위해서 가지고 있으면 아주 우대받을 수 있는 조건이죠! 국제무역시1급시험에서는 무역실무 지식을 검증하는 내용으로 4가지 과목에 걸쳐 시험을 보게 되는데요! 과목으로는 무역에 관한 규범, 결제, 계약, 영어 이렇게 나오며 세부적으로 나오는 부분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기바랍니다. 국제무역사자격증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자격증임에도 응시자격이 없어서 더욱 인원이 몰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합격률을 보면 50%도 안되기때문에 도전을 두려워할 수 있죠! 그래서 오늘 안내하는 인강은 국제무역사1급시험을 간단하게 공부하고 빨리 합격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배워가는 곳입니다.

 

지금 2022년 일정이 나왔기때문에 몇회차에 응시할지 생각하고 국제무역사시험을 준비해야합니다. 50회차는 2월에 시험이 있으며 51회차 시험은 7월에 시험일정이 잡혀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시험일정에 맞춰 접수일이 상이하니 접수일을 확인하고 국제무역사 시험준비 시작하기바랍니다. 보세사와 관세사가 알리는 2022년 시험대비 노하우! 안정적인 점수로 빠른 합격을 원한다면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필기에서 나오는 4가지 과목에서 모두 40점 이상을 받고 총 평균 60점 이상을 받아야 합격을 할 수 있는 시험이기때문에 어느 과목하나 놓치지않고 꾸준하게 학습해야합니다. 2022년 대비반으로 준비된 인강에서는 각 과목별 전문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강사님들이 각각 수업을 맡아 진행하고 있어 어느 과목하나 놓치지않고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강사님들의 학습목표는 단기합격이기때문에 시험출제의도를 파악한내용에 맞춰서 30일, 60일, 90일 각각의 프로그램에서 빠른 합격을 위한 학습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합격자들이 인증하는 인강에서 배우는 단기합격노하우! 짧은 시간안에 시험에 나오는 적중률 높은 이론, 문제만을 배우게 되는데요. 강사님들이 오랜 시간동안 학습을 연구하고 쉽게 습득하며 이해할 수 있도록 인강 통해 전달하기때문입니다.

 

저자직강 강의로 2022년 대비반이 만들어졌습니다! 적중률 높은 문제만을 쏙쏙배워가며 내년 시험준비 시작해보세요. 강의를 수강하면 바로 직전의 21년도 49회 기출문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최신 개정법 반영된 강의와 함께 기출 중요점 배워갈 수 있습니다. 그 밖의 다양한 학습혜택이 제공되니 활용하며 2022년 자격증 준비 시작해보기바랍니다! 국제무역사1급시험 수강생이 인정한 압도적 강의! 경력 20년 이상 베테랑 강사의 저자직강 강의로 2022년 자격증 취득 빠르게 성공하기를 응원합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