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서울시전기시설 1년안에 필기부터 면접까지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06


 

시설물 관리에 대한 유지와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인 시설관리직공무원! 각 시도시의 소규모 시설부터 에너지 절약과 관련해 수목관리, 환경미화 등의 다양한 업무를 맡게 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서울특별시에서 채용하는 서울시시설관리직공무원 이야기를 하고자합니다. 영어 과목이 없어 단기합격을 생각하기 충분하며 경쟁률도 다른 분야에 비해 낮은 편에 속합니다. 경쟁률이 높지않고 단 2,3과목만으로 시험 응시할 수 있는데요 필기과목에는 어떤 내용들이 포함되는지에 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인 서울시시설관리직공무원은 지역제한이 없어 학력, 경력, 성별, 거주지 제한없이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경채의 경우에는 전기, 기계정비, 조경기능사 이상의 자격증이 필요하니 주의바랍니다. 공채와 경채 각각 지원할 분야에 맞춰 필기시험을 준비하고 마지막으로 면접까지 모두 다 해결할 수 있는 인강을 알립니다. 인강에서는 다가오는 시험 준비 필기부터 면접까지 모조리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프로그램이 형성되어있습니다. 경쟁률이 낮다고 해서 쉬운 것이 아니라 평균 합격점수가 높기때문에 과목별 점수를 높게 목표하며 준비해야하기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필기시험을 준비하면 좋은 결과 빠르게 얻을 수 있기에 인강을 적극 추천합니다. 눈높이에 맞춘 기초학습으로 시작하면서 배우는 과정에서 필요없는 내용은 제외하고 단계적으로 빠르게 과목마다 배워나가게 됩니다. 각 과목별 강사님들은 공무원필기시험을 오랜 시간동안 연구와 강의를 해왔기때문에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이해하면서 과목별 학습이 가능하며 기출경향이 높은 이론과 문제들을 통해 배우기에 실전에 맞춰 실력 올바르게 키워나갈 수 있는 인강입니다.

 

후기를 보면 단 몇개월만에 점수가 올랐다는 말을 빈번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중요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학습공간임을 알 수 있는데요. 단기간만에 실력을 올릴 수 있도록 체계적이며 빈틈없이 공부하도록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하게 됩니다.수준높은 문제풀이 시간에는 명쾌한 풀이 학습으로 정확하게 이해하고 혼자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도록 학습 가이드 및 해결법을 제시해드리니 노하우 전달받아 스스로 문제풀며 실력을 쌓아올라가기바랍니다.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를 풀면서 실전감각을 키운 후 마무리 학습으로 기출문제를 통해 실력 확인 및 보완을 하게 되는데요 가장 최근 나왔던 문제를 풀어보고 해설을 통해 집중적으로 중요한 내용 정보 받아가기바랍니다. 서울시전기시설 준비하는 인강에서는 한국사 과목에서 사료 특강으로 중요 부분 한번에 배우고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료 제공중이며 국어과목에서 역시 어려워하는 부분이지만 꼭 시험에 출제되는 고전시가, 한자 내용 특강으로 받아보게 됩니다. 필기를 꼼꼼하게 배운 다음 면접을 준비해야하는 분들에게 면접까지 특강으로 공무원면접에서 가장 자주 나오는 질문과 적절한 예시답변을 알려드리니 따로 준비하지말고 인강에서 제공하는 면접 특강으로 준비해나가기바랍니다.

 

전문가들에게 저자직강으로 배우며 다양한 학습지원으로 꼼꼼하게 필기를 준비할 수 있는 인강! 2022년 시험 준비 지금 빨리 시작해 좋은 결과 얻기를 응원합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