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실기 작업형을 인강으로?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30

 



안녕하세요!!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에서 실기 시험은 작업형으로 나옵니다. 서술방식 중에서도 영상을 보면서 바로바로 답을 서술해야하기에 어려운 서술방식문제 중에 하나인데요!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실기에서 합격하고나면 바로 자격증 취득이 완성되기때문에 시험을 준비 안할수가 없죠! 필기도 많은 노력을 투자해 공부했기때문에 더더욱 놓칠 수 없는 자격증 완성의 마지막 단계! 시험과목부터 공부하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실기과목은 3차원 모델링 및 NC 코드 생성, 머시닝 센터프로그램, CNC선반에 관한 내용으로 출제됩니다. 과목은 단일이지만 그 속에서 다양한 문제들이 나오는데요. 세부적으로 배우는 내용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문제들이 나오기에 우리는 실무를 위해 무조건 배워야합니다.

작업형으로 나오는 문제형식으로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을 받아야 합격인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실기시험 준비 시작해볼까요?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실기 2022년 일정은 아직 발표가 나지않았지만 올해 시험일정을 참고하면서 비슷한 시기에 열릴 것으로 생각 후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다행히 수준 높은 자격증이지만 일년에 한번만 열리는 시험이 아니기에 도전하기에 한결 편한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험 주기가 짧은 것이 아니기에 한번 불합격하면 또 몇달을 기다려 응시하게 되기에 바로 붙을 수 있도록 맞춰 시험대비를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최근 합격률을 보면 절반 이상이 합격하는 확률을 보이고 있어 도전하기에 용기를 주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합격에 확실하게 성공할 수 있는 방법 안내합니다.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실기 수업을 저자직강으로 진행하는 정영식 강사님은 전기분야에서 합격률을 높이는 강사님으로 유명한데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저자직강 강의는 이해하는데 훨씬 큰 도움을 주며 직접 만든 교재와 강의는 기출 1000%가 반영된 내용이기에 실기에서 합격률을 확실히 높여갈 수 있는 학습내용입니다. 실기인강에서는 학습 활용도를 높여 공부할 수 있도록 모바일 학습환경 지원과 무제한 반복수강, 강사님과 일대일 질의응답을 통해 기출을 바탕으로 배우는 학습 더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강을 통해서는 기출과 적중예상문제 등 작업형 문제풀이 환경에서 익숙해지며 실전에서 정확하게 답을 찾아낼 수 있도록 배워나가는 커리큘럼을 통해 진행하니 든든하게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