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교도관시험 기출100% 저자직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22



재소자의 구금, 계호, 작업, 직업훈련, 교화 교육 및 석방자의 보호, 생활지도 그리고 교정시설의 운영관리 및 중요 시설경비, 각종 교육 훈련 및 교정행정에 대한 업무를 하며 7,9급 일반직공무원으로 만 60세까지 정년 보장 이직률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공무원직렬인 교정직공무원 준비생들을 위한 시험 정보 및 준비방법 알립니다. 타직렬에 비해 공채 경쟁이 낮은 편에 속하는 공무원으로 준비하기 아주 좋은 공무원인데요. 요즘은 여성응시자들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는 모습으로 점점 응시생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공무원은 안정적인 직업으로 만족도가 높은 직업인데요.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쉽지않아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교도관시험의 경우는 특채는 단 2과목만을 준비하면 되기때문에 보다 쉽게 준비할 수 있고 공채 교도관시험 과목은 국어, 영어, 한국사, 교정학개론, 형사소송법개론입니다. 2022년 부터 조정점수제도와 선택과목제도가 사라지면서 교정직공무원을 준비하는 모두 공통적으로 시험과목을 보게 되었습니다. 교도관시험 과정에서는 필기와 실기로 체력시험 그리고 면접을 본 후 최종 합격자가 발표됩니다. 필기시험에서 많은 탈락자들이 나오는데 2022년 교도관시험 준비 합격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기출 경향 100% 저자직강 강의를 추천합니다. 교도관시험 과목 중에서 교정학개론을 저자직강으로 배울 수 있는데요.

교정학개론은 교정직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으로 낮은 점수 과락이나 평균점을 낮추는 시험이기때문에 추가로 공부하면서 공무원 준비하는 모습도 빈번히 보이는 과목입니다. 조정점수제도가 없어졌기때문에 내가 잘하는 과목에서 최대의 점수를 올려 평균 완성을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한 과목이라도 낮은 점수를 받으면 평균점에 아주 치명적이기때문에 모든 과목을 대체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야 안정적이게 교도관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습니다. 교도관시험 응시는 만 20세 이상이고 학력, 경력, 성별 제한없이 공채 준비가 가능하며 특정 자격증이 있으면 특채로 준비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교도관시험공채 준비할 수 있는 단기 커리큘럼 맞춤 인강을 소개하고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교도관시험 준비를 위해서 필기부터 면접까지 모두 다 준비할 수 있는 인강입니다. 시험과목마다의 강사진으로 라인업 되어있으며 모든 강사들은 오랜 경력을 가지고 있어 공무원 준비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고 중요점을 날카롭게 파악하면서 2022년 시험을 준비하게 되는데요.

매년 4월경에 있는 공무원 시험 지금 시작해야 늦지않게 합격점을 안정적이게 맞출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이 전하는 강의에서는 어떤 특별한 노하우가 있을지 샘플 강의를 통해 알아보기바랍니다. 강의는 최대로 집중할 수 있는 시간 45분 가량으로 한 강의마다 만들어졌으며 매년 시험문제를 분석하고 흐름 파악한 내용으로 기출문제 분석과 다음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기에 합격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시험까지 빠르게 실력 완성할 수 있도록 강의는 필요한 부분만으로 압축하여 진행하고 있어 배우는 내용은 모두 아주 중요한 파트로 적중률이 높은 내용입니다. 수강은 180, 365일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각 과목별로 점수 확실하게 올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베테랑 강사님과 함께 교정직공무원 준비 시작해보기바랍니다. 교정직공무원과년도 기출문제 자료 및 해설 강의 그리고 면접 특강 + 다양한 학습지원서비스 제공중인 2022년 대비반 시작하려면!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