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군무원일반기계 시험준비의 모든 것!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19



2022년 군무원일반기계를 준비하시나요? 그렇다면 21년도 시험을 바탕으로 기출문제 반영 100% 인강 정보 알아가세요! 군무원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어서 점점 시험 유형이나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채용인원 및 응시생이 공무원보다는 아주 낮은 경쟁률이기때문에 빠르게 도전해야합니다. 공무원과 마찬가지로 안정적인 직업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꼭 이루고 싶어하는 직업인데요. 군무원 중에서 오늘은 일반기계직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무원일반기계는 말그대로 기계 관련업무를 맡아 하게되는데요. 각종 기계 및 장비, 부속푸믜 설계 업무, 각종 공작기계, 공구 등을 조작하면서 금속류의 가공, 제작, 조립업무 그리고 각종 장비의 기골, 외피의 금속부분 제작, 정비, 수리업무를 맡아서 일반기계직렬의 업무를 하게 됩니다. 공채와 경채에 따라서 시험과목이 달라지고 채용 절차가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공채 / 경채 두가지 모두 준비할 수 있는 군무원일반기계 인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합니다. 9급을 기준으로 군무원일반기계 시험은 국어, 한국사, 영어, 기계설계, 기계공작법에 대한 과목이 나오는데요. 군무원시험의 메리트는 바로 한국사와 영어를 대체하고 더 적은 과목 수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강에선 한국사와 영어 과목을 대체할 수 있도록 특강으로 시험 점수를 완성할 수 있는 방안을 알려드리는데요. 무료로 특강을 받아 한국사, 영어 한달안에 두가지 모두를 완성할 수 있으니 아직 대체과목으로 만들지못했다면 도움 받아보시기바랍니다.

군무원일반기계 대체과목을 준비했다면 본격적으로 남은 3과목을 준비할 차례입니다. 군무원일반기계 인강에서는 단기커리큘럼을 가지고 학습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기계분야 과목과 국어과목에서 어떤식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초시생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강사님의 학습스타일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기계분야 전공과목 2가지 모두 정영식 강사님의 수업으로 들어볼 수 있는데요. 기계분야 인강에 대해 관심이 있고 알아보셨다면 정영식 강사님의 수업에 대해 알고있을거라생각됩니다. 그정도로 강사님의 수업은 기계자격증 가운데 인기가 높은 수업인데요. 최신경향을 정확하게 파악한 내용을 초시생들에게도 이해할 수 있게 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시고 강조하는 부분은 시험에 나올 확률이 높은 부분들이기때문에 많은 효과를 본 만족도 높은 인강입니다.

 

군무원일반기계 준비에서도 마찬가지로 정영식 강사님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자주 나오는 부분을 강조하면서 최대한 실전과 동일한 문제들을 접하면서 최고점수를 받아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직접 만든 커리큘럼을 통해 진행하는 2022년 시험대비 필요하지않은 내용은 하나도 과감하게 빼고 중요한 문제들을 자주 만나면서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2022 신규 강의는 1강의마다 평균 50분 이내로 제작되며 집중하며 단원별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국어과목은 송승호 강사님의 수업을 듣게되는데요. 공무원 국어시험을 준비한 분들이 인정하고 만족하는 강사님의 수업은 높은 예상 출제율의 문제자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문제를 적중하며 실전대비를 하게 되는데요. 많은 도움을 받은 후기가 있기때문에 국어과목 확실하게 대비하며 최고 점수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국어과목의 경우 지문이 상당히 길어 어려워하는 과목입니다. 전문가의 빠르게 푸는 방식에 대해 배워 풀이 스킬에 대해 배워갈 수 있습니다. 군무원일반기계인강에서는 과목에 대한

특강으로 중요한 내용을 따로 더 강조하면서 알리고 있는데요. 기출문제에 관한 내용까지 특강으로 경향 / 흐름 파악 실전감각을 높이는 문제들을 같이 풀어보게 됩니다.

 

여러가지 특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한능검, 지텔프 특강 그리고 군무원일반기계시험을 준비하는 3가지 과목의 특강까지! 인강에서는 여기서 그치지않고 군무원준비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마칠 수 있도록 면접특강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면접 특강에서는 실전 대비를 위해서 면접 특징과 방식 그리고 최근에 나왔던 질문까지 모두 알려드리고 답변을 미리 생각해갈 수 있도록 예시답변까지 알려드립니다. 군무원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인강 하나로 준비할 수 있는데요. 기본부터 실전에 맞는 실력까지 단기상승할 수 있는 강의를 통해 2022년 군무원 준비 시작해보기바랍니다. 21년에는 7월에 시험이 실시 되었으니 지금부터 시작해 늦지않게 실력 완성하기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