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전기직공무원특채 전공과목 잡는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16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 공무원 시험 관련 내용을 공유하려고 하는데요 전기직의 경우 전공과목의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이런 바뀐 경향에 대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래서 오늘은 전기직 공무원에 대해 바뀐 경향과 시험 준비하는 방법, 도움 주는 인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전기직직렬은 무엇일까요? 전기에 관련한 납품, 시공, 설계 업체의 인허가 및 각종 공사 관리하고 시공, 감독 업무를 합니다. 직접적으로 전기와 연관된 것이 아닌 모습이죠 공무원인만큼 노후생활이 보장되고 기본급 외 각종 상여금 그리고 각종 제도를 보장받을 수 있는 탄탄한 직업입니다. 시험에는 공채와 경채가 있는데요 오늘은 경채 즉, 특채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전기직공무원특채를 준비하게 되면 공채보다 적은 과목 수를 준비하는 것이기때문에 합격에 더 유리한데요 국어, 영어, 한국사, 전기이론, 전기기기 5과목을 준비하는 공채와는 달리 물리, 전기이론, 전기기기 과목 단 3과목만을 준비합니다. 전기직공무원특채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는데요. 바로 전기와 관련한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에 대한 자격증이 필요하죠. 자격증을 확인하였다면 전기직공무원특채 2022년 시험준비 생각하는 분들에게 도움 되는 인강 소개합니다.

 

전공과목의 중요도가 높아진 지금! 기출문제들을 활용하면서 2022년 시험을 대비하는 것이 합격에 가까워지는 공부법인데요 인강에선 불필요한 학습내용을 절반이상으로 줄이고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을 200% 구성해 전기직공무원특채 수험생들에게 강조하며 시험 점수 올릴 수 있도록 전설적인 강의력으로 수업 진행중입니다. 처음 공무원 준비하는 분들은 공부에 익숙하지도않고 어떤 문제들이 나올지 모르는데요. 강사님들은 오랜 시간동안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해왔기때문에 중요한 파트가 어디인지, 난이도와 유형들에서 자주 나오는 부분이 어디인지 명확하게 알고있습니다. 전기직공무원특채 인강에서 강의 진행하는 강사님들은 자신의 전공과목에서 수업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각 과목별로 전문적인 학습 받아볼 수 있죠!

 

전기직공무원특채 수업에서는 출제 경향 완벽하게 대비되어있는 교재를 사용합니다. 강사님이 직접 고른 교재로 강의와 정확하게 책을 활용하면서 수업 진행하고 있어 이해력을 충분히 가지면서 2022년 시험 대비 하게 되는 인강입니다. 교재는 수험생들 역시 많이 택하는 수험서입니다. 최신 개정법 내용이 들어있으며 초시생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교재로 기본단계부터 시작가능한 교재이며 해설이 상세하게 적혀있기때문에 도움되는 교재입니다. 인강 역시 전기직을 준비하는 분들이 충분히 이해하면서 공부하고 난이도별로 차근차근 실력을 높여 2022년 시험에서 안정권으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 드리도 있습니다. 현재 2022년 신규 강의가 업로드 되었으며 많은 수강생들이 합격생들의 후기를 보고 수강 후 2022년 시험대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6월에 시험이 있었죠! 비슷한 시기에 시험이 치뤄질것으로 예상되는데요

 

2022년 시험대비! 무제한 수강, 모바일 강의 지원, 최신 기출문제 및 학습자료 제공, 강사님과 일대일 질의응답 학습에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받으며 꾸준한 학습 실천해보세요! 인강에서는 학습함에 있어 불편함 없고 예습 복습이 중요한 공무원 시험에 기출문제와 학습에 도움되는 자료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전기직공무원인강에서는 학습지원과 함께 면접특강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전기직면접에서 나오는 질문과 전문가가 알려주는 적절한 예시답변을 특강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사와 산업기사 자격증으로 특채 준비 시작하는 분들은 저렴한 수강에서 추가로 10% 할인까지 더 받아 공무원 준비할 수 있습니다! 2022년 공무원 준비 전공과목 베테랑 강사님들의 신규 강의로 합격률 확실하게 잡아봅시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