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보세사시험 현직자들의 초단기 패스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08



1년에 딱 한번 있는 어려운 시험! 쉽게 취득할수 없는 난이도를 가진 자격증 바로 보세사입니다. 원래 난이도가 높았지만 점점 더 높아지는 출제문제들을 보면 더이상은 독학으로 대비하기가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전망 좋은 자격증인만큼 응시생 수는 줄어들지않습니다. 누구나 응시가 가능한 보세사 시험은 교역확대로 인해 보세구역, 물동량 증가와 함께 자격증 수요는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세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지정보세구역, 특허보세구역, 종합보세구역 필수로 보세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채용해야하는 업무에 지원할 수 있는데요. 보세사가 되면 보세화물 입회 및 확인, 보세구역 출입관리 감독, 각종 대장 증 비치 대장 작성 및 확인, 견품의 반풀 및 회수 직무를 맡아 하게 됩니다. 보세사 전망은 계속해서 밝습니다. 자율관리보세구역으로 지정받은 보세창고업체 및 수입업체에 진출이 가능하며 각종 제조 회사와의 물류 분야, 해운분야, 수출입관리분야로 취업을 하는 경우 이 자격증은 필수로 있어야하죠. 요즘에 전산화 업무를 기계로하면서 보세사 자격증 필요도가 낮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사람이 하는일은 꾸준하게 있으니 준비하기에 망설이지않으셔도 됩니다.

보세사 시험 과목은 수출입통관절차, 보세구역관리, 보세화물관리, 자율관리 및 관세벌칙, 수출입안전관리 부분에서 세부 내용에서 각 25문항씩 내용이 출제됩니다. 매 과목별 100점 만점 중에서 과목 별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을 받아야 합격인데요!누구나 응시할 수있는 보세사 자격증이기 때문에 노베이스로 시작하는 분들은 점수를 완성하 기가 어렵습니다. 보세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의 이야기나합격생들의 준비법을 들어보면 빼놓지않고 나오는 것이 바로 인강으로 공부했다는 후기인데요. 아무래도 요즘은 인강으로 수업을 듣는 것이 보편화된 만큼 시중에 많은 인강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현직자들의 저자직강 강의를 들으면서 보세사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는 수업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현직자들이 알려주는 수업의 특별함! 합격생들이 많이 나오는 곳에서는 어떤 수업을 듣게 될까요? 보세사 합격률은 4명 중에서 3명이 떨어지는 확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합격하기가 어려운 자격증인데요. 현직자 두 분이서 저자직강강의를 통해 온라인으로 학습 이해하면서 공부하고 수준있는 실력으로 높일 수 있도록 강의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세사 강사님들의 샘플강의를 들어보면서 수업을 결정할 수있는데요, 필요한 부분만을 골라서 보세사 시험준비할 수있도록 알려주는 강사님의 수업방식과 핵심 중심 학습법을 미리 알아보기바랍니다. 두 강사님 모두 보세사 수업에서 총 5단계를 통한 학습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문가들이 직접 만들어낸 필요한 부분만을 골라 보세사 공부를 할 수 있는 커리큘럼은 기본개념 - 핵심이론 - 적중문제 - 출제분석 - 기출풀이입니다. 보세사인강은 2022년 시험으로 새로운 내용들이 갖춰지고 있는데요. 강사님과 함께 선행학습을 하면서 틀을 잡고 점점 최신 개정된 유형에 맞춰 학습하면서 합격률을 올리게 됩니다. 초시생과 입문자들도 따라 학습할 수 있도록 눈높이 맞춰 이론 학습 진행하고 집중하면서 익숙하지않은 개념들을 잡아갈 수 있도록 최대한 쉽고 재밌게 내용을 알리고 있습니다. 합격률이 낮은 이유는 당연 난이도가 높기때문인데요 점점 실력을 높여서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정확하게 풀어낼 수 있는 실력을 알려드립니다. 저자직강 강의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별도의 교재료를 지불하지않고 수업 받을 수 있습니다. 강사님들이 오랜 기간동안 연구하며 온라인 학습과 함께 듣기 최적화한 내용인 이 수험서는 준비생들이 가장 많이 찾고있는 수험서이기도합니다. 교재제공과 함께 강사님들의 최신 기출문제 해설 특강까지 받아볼 수 있는데요. 준비하면서 부족한 부분없이 계속 학습진행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제한 수강, 모바일 강의 제공, 일대일 질의응답 서비스, 그리고 2022 신규 강의를 맞이해 수강 전 1일동안 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를 오픈했습니다. 입문자들도 걱정없이 합격점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핵심전달 저자직강 강의! 최근 출제경향에 맞춰 빠르게 시작해보기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