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지역인재9급 특성화고공무원 22년 시험학습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08



고졸취업을 위한 빠른 길!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및 전문대학을 졸업했다면 기대할만합니다. 왜냐 9급공무원이 될 수 있는 지름길이 있기때문이죠! 학교장이 우수한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를 인사혁신처에 추천하면 9급 견습직원으로 선발해 수습 6개월 후 9급 국가직공무원으로 임용되는 시험이 바로 특성화고공무원선발입니다. 2022년까지 채용인원을 약 500명 확대한다고  발표되었기에 지금이 딱 준비할 기회입니다.

 

요즘은 좋은 명문대를 나와서도 공무원 준비가 한창입니다. 그만큼 미래가 보장되는 직업 중에 하나이기때문인데요 고졸, 전문대를 나와서 다른 공무원 직렬보다  빠르게 9급국가직공무원이 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비교적 적은 과목만으로 시험을 보게 됩니다. 국어, 영어, 한국사만 공부하면 되며 경쟁률도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전문대를 나와야 지원할 수 있고 인사혁신처나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야하기때문에 경쟁률이 상당히 낮은 편에 속합니다. 합격하고 나면 일반공무원에 비해서 10살이나 적은 나이부터 임용이 가능한데요 빠른 취업을 원한다면 제격인 직업입니다! 특성화고공무원시험을 준비를 원한다면 이 인강을 소개합니다. 

 

국어, 영어, 한국사 3과목만을 시험치기때문에 커트라인은 높은 편입니다. 점수 목표를 상향하고 실질적으로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필기과목 수업 진행하는 인강은 핵심만을 압축해서 풀어나가며 난이도 역시 쉽게 알리고 있기에 포기하지않고 핵심만을 다루면서 공무원 시험을 꾸준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학습량은 절반으로 줄인 이 강의는 견습직원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공간이기에 다른 곳에 비해서 비교적 적은 부분을 공부하지만 실력은 확실하게 높여 점수로 가져갈 수 있도록 맞춰진 단기 합격 퍼펙트 완성 인강입니다.

 

시험문제는 실제 일반직 9급공무원과 비슷하게 출제되니 난이도가 쉬운 편은 아닙니다. 학교에서 배운거와는 조금 다른 면이 있는 문제이기때문에 공무원시험에 최적화 되어있는 강사님과 수업을 듣는것이 효과적입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도 어렵고 응시조건이 맞고 바로바로 9급국가직공무원으로 선발되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2022년 시험 서둘러 준비하는 것이 높은 성적에 유리합니다. 인강에서는 한국사, 영어, 국어 각 과목마다 전문 강사님이 진행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필기 수업을 듣고 합격하고 하면 면접까지 특강으로 주요한 내용들을 살펴갈 수 있습니다.

 

특강 강의에서는 최근 면접에서 나온 질문들을 가지고 미리 연습할 수 있으며 면접에서 자주 나왔었던 질문까지 미리 알아보면서 개별 질문에 대비해나가게 됩니다. 또한 면접이 처음인 분들을 위해서 면접 시 꼭 알아야하는  필수사항까지 자료를 통해 살펴볼 수 있어 면접까지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강의는 2022년 최신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역대 최다 인원을 선발하는 2022년에 꼭 성공할 수 있도록 기출 영향을 더욱 더 높인 수업진행중입니다.

 

합격에 초점을 둔 수업으로써 국어, 한국사, 영어 각각 중요한 부분들은 특강으로 따로 준비해 무료로 제공중입니다. 중요 부분을 따로 챙길 수 있어 더 확실하게 알아가고 집중하면서 반복하기에 점수 올리기 적합한 공부법이죠. 특성화고공무원 준비하기에는 지금이 최적의 시기입니다.합격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특성화고공무원 전문 인강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2022년 무조건 합격하도록 지금 시작해봅시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