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스터디채널, 일반기계기사 ‘한 번 결제, 평생 무제한’ 인강 출시

백유원 기자 ㅣ 기사입력 : 2022. 05. 26

온라인 교육기업 스터디채널이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 패키지 상품을 런칭하면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취업 메리트 UP, 일반기계기사 자격증

 

일반기계기사는 기계 관련된 분야 계열 중에서 가장 대표로 하는 자격증이며 취업 시에도 전천후로 쓰이므로 인기는 날로 치솟고 있다. 자동차 부품 생산 연구개발팀, 설비회사 설계 관련 직종으로도 지원할 수 있으며 공기업에 취업하기 위한 가산점이 필요하여 취득하기도 한다. 또한 기계설비 유지관리자 선임이 의무화되어 취득하고자 하는 응시생의 수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기계와 관련된 학과를 나오지 않은 입문자에게는 상당히 높은 난도의 자격증 시험이다. 게다가 최근 필기 시험의 기계재료 및 유압기기과목과 기계제작법 및 기계동력학과목은 전공생에게도 어려울 정도로 출제되고 있다. 작업형 시험의 경우, 암기와 계산만으로는 절대 합격할 수 없기 때문에 제대로 된 준비 과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 요즘 추세로 자리 잡았다.

 

정영식 X 평생 수강콜라보, 실패 없는 선택

 

스터디채널은 합격할 때까지 일반기계기사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평생수강패스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수강 기간이 끝나고 시험에 불합격하면 더 듣지 못한다는 기존 패키지의 단점을 보완했다. 단 한 번의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어 수강 문의가 쏟아지는 중이다.

 

강의를 담당하는 정영식 교수는 합격의 치트키라고 불릴 정도로 기계 관련 자격증에 정통한 강사다. 스터디채널 사이트의 합격 수기 중에서 가장 많은 합격생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수험생 사이에서 유명하다. 합격으로 증명하고 검증된 실력과 행보를 이어가며 수강생이 최근 5년 동안 약 20배 이상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수험생 A 씨는 지루하지 않고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듣다 보니 어느새 합격했습니다.”라고 극찬하며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정 교수는 자신이 운영하고 강의하는 학원의 실강 수업을 온라인으로 제공하여 마치 같은 공간에서 수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하다고 전해졌다.

 

정영식‘s 시크릿 합격비결 대공개

 

정 교수는 기출 패턴을 반복하여 숙달하는 것이 필기 시험의 합격 공식이라고 설명했다. 챕터별로 핵심이론과 그에 관련된 예제를 동시에 함께 풀어보고 반복 학습하면 효율성을 2배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직접 만든 필기 합격노트는 나올만한 예상 문제를 마치 족보처럼 시험 직전에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아울러 재료역학과목은 실기 필답형에서 함께 나오는 개념들이 많으므로 실기 시험까지 연계하여 함께 학습할 수 있다.

 

실기 작업형은 굳이 학원에 다니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단축키 사용법과 기본 환경설정 등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 입문자도 문제없이 수강할 수 있다. 2D(AutoCAD)3D(Inventor)프로그램으로 강의하고 있으며, 시험장에 맞는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하여 실전 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기계기사 강의를 듣고 난 후 건설기계설비기사를 수강하고 싶다면 수강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소방설비기사나 전기기사, 공조냉동기계기사 등 다른 기사 자격증을 듣고 싶을 땐 2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공학용 계산기 특강과 3역학 총정리 특강, 8개년 이상 과년도 기출 해설 등 여러 특강과 추가 수험자료 등은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터디채널은 대한민국 제1회 자격증 박람회에서 추천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기사/산업기사와 자격증 강의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무원 등 여러 컨텐츠의 강의를 제공한다. 할인과 이벤트 등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백유원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