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스터디채널, 2022년 경남교육공무직 인강 ‘수강문의 폭발’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5. 10

온라인 교육기업 스터디채널이 경남교육청 교육공무직 채용 발표 소식과 더불어 온라인 인강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상남도 교육공무직원 총 306명 대거 채용

지난 28, 경상남도교육청은 2022년 제2회 교육공무직원 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를 발표했다. 이번 채용은 12개 직종을 총 306명 정도의 대규모 채용으로 실시된다.

 

직종에 따른 채용 예정 인원은 교무행정원 25전담사서 1사무행정원 6돌봄전담사 38특수통학차량보호탑승자 7특수행정실무원 3치료사 6조리사 28조리실무사 176교육복지사 7기숙사생활지도원 7수상안전요원 2명이다.

 

경상남도교육공무직 시험은 총 1차 필기시험과 2차 면접시험의 단계를 거쳐 합격자를 발표한다. 그 중 필기 시험은 합격의 당락을 결정하는 중요한 키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인성검사의 경우, 200문항에 가까운 질문지에 자신이 응답한 결과에 따라 점수가 산출되는 방식이다. 하지만 제대로 된 준비 없이 아무렇게 선택하다가는 탈락의 쓴 맛을 느끼게 된다.

 

직무능력검사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경남공무직은 매년 언어 논리력, 이해력, 공간지각력, 문제해결력, 관찰탐구력으로 출제된다. 하지만 재작년의 경우 수리력과 흡사한 문제가 출제되기도 하여 수험생들의 혼란을 야기했다. 그렇기 때문에 초시생들뿐만 아니라 여러번 도전하는 N수생들도 공고 발표 때마다 어떻게 해야 합격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채용 시험? 패키지 강의 하나로 A to Z

 

스터디채널은 이번 경남교육청 교육공무직 제2회 채용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를 준비했다. ‘The Plus Package’라고 불리는 패키지 강의는 직무능력검사와 인성검사를 비롯하여 기출문제 해설강의, 면접특강까지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반복하여 수강할 수 있다.

 

우선 직무능력검사는 전국 10여 개 교육청 강의를 맡고 있는 베테랑 강사들이 라인업으로 이룬다. 입문자도 쉽게 접할 수 있고 마지막에는 고난도 문제까지 쉽게 풀 수 있도록 실력이 상승하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시험 영역별로 자주 출제되는 패턴과 시간 단축을 위한 전략적인 풀이법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최근 기출문제를 복원하여 강의로 제공하여 타사이트와 차별화된 강점으로 자리잡았다. 교육공무직은 비공개 시험이지만, 스터디채널의 강사진이 직접 응시자의 후기를 바탕으로 완벽에 가깝게 복원했다. 20221월에 있었던 제1회 시험까지 발 빠르게 복원하여 최신 시험의 출제경향도 함께 알 수 있다.

 

함께 제공하는 인성검사 특강은 시험의 척도와 취지를 이해하면서 최종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유형별로 질문의 의도를 읽고 지원하는 직무에 따라 인재성향을 파악하여 문항을 체크하는 방법 등 여러 TIP을 알 수 있다.

 

또한, 교육공무직 면접 특강까지 무료로 제공하기때문에 2차 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다. 짧은 기간 내에 준비해야하는 상황에 맞게 무제한 반복 수강으로 다회독 할 수 있으며, 모르는 내용은 언제든지 강사와 11로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한편, 스터디채널은 NICE에서 주관한 기술 평가 심사에서 공무원, 군무원 등 교육컨텐츠 제작/제공부문에서 우수 등급인 ‘T-5’를 인증받아 화제가 되었으며, 자사 브랜드 취업채널에서는 NCS 강의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상세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채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