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군무원유도무기 2022 역대 충원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8



 

202216,000여명 충원예정 일반공무원보다 지금 더 인기가 많은 것이 바로 군무원입니다. 군무원의 인기가 많아지는만큼 채용인원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올해 군무원유도무기 시험은 7월에 있습니다. 2달 기간동안 준비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지금을 시작으로 2022 군무원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년 증가하는 채용인원으로 현재 2022년까지의 충원발표가 나왔기에 추후 내용은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1년동안 준비하는 것은 여유를 가지며 준비할 수 있습니다. 군무원은 복지가 일반 공무원과 같습니다. 하지만 준비과정에서 훨씬 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경쟁률도 훨씬 낮아 적성에 맞다면 바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정직과 비교해보았을때 126:1이면 군무원은 16: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2022년 시험일정은 안나왔지만 2021년 일정을 참고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시험일정 공채 및 경채 일정 필기 - 724일 면접시험 - 924~ 930일 공고문은 국방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군무원의 좋은 점은 바로 암기해야하는 과목인 영어와 한국사를 대체하고 나머지 3과목만으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아직 영어, 한국사 대체 시험을 안봤는데?" 걱정하는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한능검시험으로, g-telp 시험으로 한국사와 영어를 대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인강이 있습니다.

군무원유도무기 준비를 위해 처음 시작부터 도움을 드리고 나머지 3과목까지 전문지식을 가진 강사들이 알려주는 수업을 받으면서 시험 준비를 쭉쭉 해갈 수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사 과목만 관리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나머지 전공과목은 각 분야별 전문 강사님이 직접 수업을 하면서 실력을 빨리 그리고 정확하게 쌓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필기 합격 후 있을 면접시험도 대비할 수 있도록 면접 전문 강사의 특강을 안내해드립니다. 2022년 군무원유도무기 대비반에게는 송승호의 군무원 국어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제공합니다. 207월에 있던 시험을 알려드리며 16년도부터 20년도까지 나온 문제들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추후 2021년 시험이 끝나면 새로운 정보를 업데이트 해드릴 예정입니다. 군무원유도무기 최종 합격까지에 있어서 필요한 것을 인강 하나로 대비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으면서 강사님과 일대일로 질의응답이 가능하여 궁금증을 해결하고 pc와 모바일 두 곳 모두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원하는 환경에서 공부를 할 수있습니다. 수험자료와 신규강의는 수강 종료일까지 마음껏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기계분야에서는 정영식 강사님이 국어는 최민호와 송승호 이렇게 전문 강사님들이계십니다. 각 과목마다 나오는 내용이 다르고 난이도도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봐주는 강사님이 있다면 더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공부방법으로 수업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정영식 강사님은 다른 기계분야 자격증에서도 합격생들을 많이 배출한 강사님입니다. 국어 강사님들은 공무원에 나오는 시험 경력이 많아 어떤 부분이 중요한지 섬세하게 알려드립니다. 강사님들은 필요없는 내용은 가차없이 제외하고 수업을 하기에 단기합격을 위해 준비기간을 훨씬 단축시켜드립니다. 단기합격의 소문을 듣고 준비생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합격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는 강의력으로 실망하지않을 수업을 계속해서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패키지를 신청하는 분들에게는 기출해설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2년 역대 충원 군무원 시험 지금부터 준비하여 무조건 합격할 수 있도록 베테랑 강사님들과 함께하세요!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