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전기직 9급 원하는 과목구성 찾았다!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5



전기직공무원은 전기를 직접 만지는 것이 아니라 전기공사나 시설물에 관한 내용을 관리하는 일을 합니다. 관리하는 일을 살펴보면 전기에 관한 납품, 시공, 설계업체의 인허가 및 각종 공사 관리를 하고 공사를 할때  예산을 측정하고 시공, 감독하는 업무를 합니다.

 

국가직과 지방직으로 나뉘어져서 자신이 원하는 시험방식으로 볼 수있어 경쟁쪽에서 유리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잘 생각해서 좀 더 유리하게 전기직을 준비할 수 있고 공무원은 안정적인 직업인 만큼 주관으로 일을 그만두지않는 한 평생 보장되는 직업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10월에 시험이 있어 아직일정이 넉넉한 전기직공무원특채 정보를 안내하겠습니다.

 

9급은 국어, 한국사, 영어, 전기이론, 전기기기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특채(경채)준비는 물리, 전기기기, 전기이론 과목을 분이해야합니다. 전기직공무원에 전공과목만을 공부하면되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일부 가산점 폐지가 되어 이제는 전공과목 중요성이 더욱 더 커집니다.

전기직공무원특채 준비하는데 다른 수업들까지 들으려니 수강료가 아깝고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싶은데 전문 강사님이 아니라 일반 강사님이 알려주는 수업을 들으면 보다 적은 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효과를 높여 공부를 하여 단기 전기직공무원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기직공무원특채 준비를 하는 분들이 원하는 전공과목만을 집중적으로 전문 강사님의 수업을 듣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만들어진 수업입니다.

 

첫번째 수업은 물리, 전기기기, 전기이론 과목을 100일동안 기본과 문제풀이를 배우게 됩니다. 두번째는 앞 선 내용과는 같지만 강사님이 달라집니다. 두분 다 전문 강사님이지만 수업 스타일이 달라서 샘플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의 스타일에 맞는 강사님을 찾아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3번째는 전공과목만을 들을 수 있는 패키지로 60일동안 전기기기, 전기이론 기본과 문제풀이를 배워 갈 수 있도록 과목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 3가지 모두 다 전기직을 준비하는 분들이 필기에서 멈추지않고 면접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면접 전문 강사가 알려주는 특강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 강사님들은 전기직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로 꼭 알아야하는 독보적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기간, 한번에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는 수업을 세분 다 하고 있기에 전기직준비를 속시원하게 할 수있습니다.

 

이론부터 시작하는 강의로 앞으로 풀게 될 문제들을 막힘없이 풀 수 있도록 첫시작을 도와드립니다.

 

이제 막 전기직공무원특채 준비하기위해  빠르게 알아보는 중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비전공자들과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강의는 첫 준비자를 위한 눈높이 학습과 집중력을 높이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전문성 높은 내용들을 잡아서 길지않은 강의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 인강입니다.

 

시험에 나오는 문제들만 배우는 것을 지향하는 수업으로 불필요한 학습을 절반으로 줄이고 나오는 부분은 더 강조하기에 나오는 문제들이 더 기억에 오래남을 수 있는 학습법입니다.

 

해당과목의 첫 시작이 중요하기에 방향을 올바르게 잡아서 단기간 학습에 큰 영향을 주며 기본과 문제풀이는 난이도와 유형을 기출에 맞춰 준비합니다.

 

나중에는 다년도간의 기출문제를 제공해드려 실력을 알아보고 좀 더 보완할 수 있는 기간도 있습니다.

 

준비하는 과목이 훨씬 적기에  단기간을 노리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경채만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10월에 시험이 잡혀있는 전북, 충북, 광주,  대전, 충남, 부산, 경기도, 전남, 경북, 강원, 대구, 인천, (고졸포함) 지역은 준비하기 알맞습니다.

 

강의와 교재는 2021년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해 최신 개정된 법령이 적극적으로 반영되어있고 초시생들에게 추천하는 교재와 강의입니다.

 

단기간만에 고득점을 원한다면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고 경력이 많아 시험에 나오는 문제들과 파악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과목별 강사님과 함께 준비해보기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