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SPA인강 학습법으로 단기합격 가능!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15

 

 

안녕하세요, 스터디채널입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 중에는 영어구슬능력이라는 평가시험을 대비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 채용을 할 때 주로 보는 과정 중 하나로 SPA가 있습니다. 실제 비즈니스를 진행하게 되는 현장에서 영어사용능력을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 평가하는 것으로 최적화된 대면 인터뷰방식의 시험인데요. SPA인강 들으면서도 충분히 단기간에 합격이 가능한 시험이기 때문에 어떻게 준비를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여러 기업들 중에서도 현대와 기아차그룹에 취업목표를 두고 있다면 SPA를 준비해야 하구요. 영어 교육과 평가의 세계적인 전문가들로 구성이 된 S.P.A 위원회의가 비즈니스 현장에서 실질적인 언어구사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이 되었기 때문에 그에 맞게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평가의 목적은 수시, 특별, 채용, 정기시험으로 구분해서 시행하고 있으며 전문분야의 인재를 선발하거나 채용하고 인사고과, 해외주재원 선발 등의 현장에서 쓰이게 되는 실무 영어구사능력 평가가 필요한 부문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SPA인강 학습법으로 준비가 가능한 이 시험은 응시자의 영어구술능력을 효과적으로 평가하기 위해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진물들을 평가요소별 출제기준에 맞춰서 문제은행에 추출하여 평가를 진행하는데요. 진문의 내용은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중심으로 발음, 청취력과 답변능력, 어휘사용능력, 문장구성능력, 언어구사능력 등 실제 업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평가영역들로 정해져 있습니다. 평가는 3단계로 이뤄지게 되는데요.

처음 1단계는 2명의 평가위원과의 대면 인터뷰로 평가를 하며, 2단계는 시험 현장에서 촬영된 비디오를 2명의 평가위원이 정밀판독 하는 비디오 판독 평가와 3단계는 다년간 수만 건 이상을 판독한 경험을 지닌 시니어 평가위원에 의한 인터뷰 스크립트 분석 및 최종평가로 진행됩니다. 평가자체가 원어민과 나누는 실제 대화 방식이기 때문에 컴퓨터를 통해서 진행되는 평가 방식과 다르게 응시자가 실제 상황 속에서 어떠한 수준의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를 정교하게 분석하게 되구요. 1문항 당 최소 5명 이상의 평가위원이 평가를 하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실력검증을 합니다. SPA인강 학습법은 수험생들이 필요로 하는 내용만 담아서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담고 있습니다. 전문강사가 알려주는 단기 고득점 전략으로 2주 완성도 가능하며, 30일 과정으로도 학습이 가능합니다. 공부하면서 필요한 MP3 파일을 제공하여 미리 공부하면서 예습이 가능하고 공부하고 난 후에 복습도 자유롭게 가능하구요. 무제한 반복수강이 가능한 인강이기 때문에 수강기간 동안에는 여러 번 들을 수도 있고 기본적인 내용부터 실전대비를 위한 과정까지 차근차근 공부를 해 나갈 수 있습니다. 반복 수강으로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또한 모바일 강의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그 곳에서 바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장소나 시간에 상관없이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학습이 가능하고 학습기간을 자유롭게 조절하면서 공부하는 만큼 효율적이면서도 체계적인 학습과정은 놓치지 않도록 SPA인강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수님과의 1:1 질의응답으로 궁금한 내용들은 바로 해결할 수 있고 혼자서 해결하면서 오랜 시간을 끌거나 정확성 없이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시험에 맞춰진 내용으로 필요한 것만 뽑아서 정리하고 효율성을 높이면서 정확한 공부를 하도록 합니다. SPA인강은 현장강의에서 모은 가장 빈도수가 많은 기출문제들을 모아서 정리를 하였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시험준비가 가능합니다. 영어공부 자체를 힘들어 하거나 어렵다고 생각했던 수험생들이라도 거부감 없이 시작할 수 있게 강의구성을 했는데요. 간단하면서도 기억하기 쉬운 문법이랑 어휘를 활용하여 시험장에서 실제 답변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활용도 높은 강의로 준비되었습니다. 주로 SPA시험은 문제은행 방식으로 출제가 되었기 때문에 현재까지도 SPA철걸음 교재와 강의에 수록된 내용들이 시험에 출제가 많이 되고 있는데요. 단순하게 시험을 치기 위해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영어를 편하게 생각하고 일상생활에서도 쓰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목표로 세워 놓은 점수에 도달하는 실력을 만들면서도 즐겁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강의구성이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스피킹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 인강이랑 같이 준비된 교재는 기출문제를 많이 수록하였으며, 적중률이 높은 예상문제들을 풀어 볼 수 있도록 하였고, 선생님의 직장으로 준비되어있으니 어색함 없이 편안하게 강의를 들으면서 실력쌓기를 해볼 수 있습니다. 2021년 취업을 위하여 SPA인강 수강을 하면서 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