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전북청원경찰 필기시험 완벽대비 가능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15



청원경찰을 준비하는 것에는 필기, 실기(체력), 면접이있습니다. 이 세가지를 모두 준비할 수있는 인강 딱 70일만에 공부해서 전북청원경찰 꿈을 이룰 수 있는 강의는 바로 여기입니다.

 

주를 이루는 시험공부는 바로 필기시험입니다. 전북청원경찰 시험에 나오는 필기과목 민간경비론, 청원경찰법, 사회, 한국사, 일반상식 모두 다 이론부터 문제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은 할인을 받고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강의를 소개하겠습니다.

 

70일 강의동안 수강을 제한없이 마음대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공부를 원없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강사님과 개인질문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소통으로 알아갈 수 있어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한국사사료집이 따로 구성되어있어 한국사 과목에 중요한 문제를 특강과 문제집을 풀어보면서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인강을 모바일로도 듣고싶은 분들을 위해 모바일 지원까지 드리고 있는 인강입니다.

 

면접준비는 질문집을 통해 전북 청원경찰 면접에 나왔던 질문들을 가지고 면접준비를 할 수 있고 다른 지역들에서나온 질문까지 볼 수있어서 더 포괄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면접 전에 꼭 알아야하는 필수사항이 들어있는 완벽정리집은 지원하는 기관에 맞춘 최근 기출문제와 가장 많이  나오는 질문이 별도 정리가 되어있어 한눈에 손쉽게 면접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있습니다.

 

직무수행계획서작성법은 요령이 필요한 부분이기때문에 임팩트있게 작성하는 법과 기관별로 중요시여기는 부분을 놓치지않고 적는 기입방법 등에 관해 알려드려 직무수행계획서까지 완벽 마스터할 수있도록 정리한 것들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필기시험을 더 알아볼까요? 정확한 공부를 위해 과목마다의 전문지식 강사님이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전북청원경찰 준비에 꼭 알아야하는 문제풀이방법과 시험시간을 분배하는 법, 정답을 빠르게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평소에 자연스럽게 공부할 수있도록 지원해드리고있습니다.

 

사이트를 들어가면 강사님들이 추구하는 학습방법을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론을 탄탄하게 세워야 문제난이도가 높아져도 풀 수 있기에 탄탄한 이론을 완성시켜주는 강의와 교재는 전북청원경찰 준비에 베스트 수험서입니다. 중요한 부분을 빠지지않고 넣은 내용으로 시험준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문제들도 적중예상문제를 풀어보면서 기출문제를 풀기 전에 더 높은 실력을 완성하고 핵심자료를 통해 깊은 이해력과 문제 대입능력을 키워 드리는 교재는 최신법령과 문제출제경향이 100프로 반영되어있는 책입니다.

 

강사님들이 직접 고른 책으로  온라인수업을 이를 통해 기반으로 할 수있도록 맞춰 강의를 진행했으며 교재 속 내용과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하면 100프로의 학습률을 끌어올릴 수있습니다. 교재 속에 있는 문제를 풀고 인강에서 드리는 청원경찰 기출문제까지 풀어보면서 본 시험 전에 대비를 완벽마스터하기바랍니다.

 

3단계의 집중학습을 돌입하여 여러분이 꿈꾸는 전북 청원경찰 합격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2021년 시험일정을 보면 다음달에 시험일이 잡혀있습니다. 5/15일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좋은 결과가 있길바라며 2022년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여 더 많은 정보와 빠르게 차근차근 청원경찰에 더 다가가기바랍니다 :-)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