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공인노무사1차 노하우 전수받고 시작!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18


 

공인노무사1차 시험에는 노동법 제 1과 제 2과목과 민법, 사회보험법, 영어, 경제학원론, 경영학개론 이렇게 있습니다. 경제학원론과 경영학개론 과목에서 한가지만 선택하면 되고 영어는 공인어학인증 시험으로 대체가 가능하면서 시험 과목의 수가 줄어들 수 있어요! 2차시험은 논문형이지만 1차는 객관식의 5지택일형의 문제형식으로 시험이 나옵니다. 과목마다 25개의 문항이 나와서 시험일에 총 125문항의 시험문제를 만나보고 나와야해요.

 

<과목 마다의 출제방법>

 

노동법 1 과목에서는 근로기준법,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산업안전보건법, 직업안전법, 남녀고용평등법, 최저임금법,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 임금채권보장법, 근로자복지기본법, 외국인 근로자의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대해 문제가 출제됩니다.

 

노동법 2에서는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근로자 참여 및 협력증진에 관한 법률 그리고 노동위원회법, 공무원의 노동조합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 마지막으로 교원의 노동조합 설립 및 운영에 대한 법률 내용이 나옵니다.

 

민법은 총칙편과 채권편을 준비하면 됩니다.

 

사회보험법은 사회보장 기본법, 고용보험법, 산업재해보상보호법, 국민연금법, 국민건강보험법,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 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이 시험문제에 나와요.

 

영어를 대체할 수 있는 공인인증 시험으로는 토플, 토익, 텝스, 지텔프, 플렉스 입니다. 그리고 인증 합격에 필요한 점수가 각 시험마다 상이하니 참고해주세요!

 

공인노무사1차 공부를 하기위해서는 전문강사와 함께 시작을 하는 것이 시험 합격선에 다가가기 위한 방법입니다. 전시춘 강사님은 1차시험 준비를 하고 합격한 학생들에게 만족도 1위 강사님입니다. 그리고 수강률과 전시춘 강사님이 직접 만든 교재까지 모두 공인노무사1차 준비에 관한 모든 것에 1위입니다.

 

어떠한 이유가 있을까요? 바로 차별화된 노하우로 수업을 하기때문입니다.

 

공인노무사1차 시험은 난이도가 꽤 높은 시험 중 하나입니다. 1차 와 2차를 거쳐 정식으로 자격증이 생긴다면 직업에 관해서 고민을 할 필요가 없고 연봉도 높은 직업이기에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계시는데 빠르게 합격을 원하는 대부분의 수험생의 소망에 맞춰 전시춘 강사님은 단기간 커리큘럼으로 합격선까지 도달할 수 있는 실력을 만들어드립니다.

 

어려운 시험을 단기간으로 준비한다는 자체가 의문이 들 수 있어요. 하지만 필요한 부분들로 내용을 구성하고 문제풀이 시 시험에 나오는 부분들을 다루게 된다면 보다 빠르게 실력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전시춘 강사님의 1차 수업을 들으면서 더 깊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인강에서는 합격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영어 인증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20만원 상당의 지텔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반복과 속도에 제한 없이 수강기간동안 한 강의를 100번 이상 들어도 됩니다. 모바일 강의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함을 증가시켰으며 전시춘 강사님과 질문을 하면서 수업에 집중하고 문제풀이를 더 깊이있게 풀어볼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한 혜택입니다.

 

그리고 1차 시험의 합격률이 너무 저조하다보니 기출문제를 풀면서 진짜 실력을 키우기 위해 인강에서 최근 내용의 기출문제를 제공해드리고 강사님께서는 기출문제에 대한 해설 특강을 무료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강사님의 강의는 저자직강 강의에요.

저자직강 강의는 인강을 선택하여 듣는 분이라면 선호도 점수가 높아질 만큼의 만족스런 수강을 할 수 있는 강의모습입니다. 전시춘강사님이 직접 만든 교재는 앞서 말씀 한거와 같이 수험서 부문에서 1위 교재입니다.

 

교재 속에 시험에 필요한 내용들이 알차게 들어있기때문입니다.

바뀌어가는 출제 경향을 강사님이 파악하여 신 내용으로 교재를 구성하고 교재 속에 있는 문제들은 기출문제를 토대로 만든 적중률이 높은 문제유형과 난이도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서 시험대비 맞춤 교재에요. 교재 안에는 보기 쉽게 중요 부분들이 표시되어있어서 따로 노트를 준비하여 작성하면서 공부하는 것이 조금 더 도움이 되실거에요.

 

강사님의 시험 공부 방향은 OT강의를 보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강사님은 실제로 공인노무사1차 합격을 해본 경험이 있는 자격증 소지자이기에 여러분의 마음을 더 잘 헤아려 시험문제를 쉽게 풀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해드리고 있어요.

 

어려운 공인노무사1차 시험 전문 선생님의 노하우를 받으면서 더 편리하고 빠르게 합격하자구요!

 

<공인노무사1차 합격을 향하여>

 

안녕하세요! 저는 전시춘 강사님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학생입니다~

다른 강의를 듣고 한번의 불합격을 받은 후 수소문 끝에 전시춘 강사님을 알게되어서 강의를 바꾸고 강사님이 말씀해주는대로 공부방법도 조금 바꾸어 보았어요! 방법을 바꾸고 나서 깨달았죠. 공부방법을 제대로 몰랐기때문에 열심히 공부를 한다고 했지만 합격까지는 어려웠구나..

준비가 처음이시거나 저처럼 떨어진 경험이 있는 분들은 저를 믿고 시작해보면 좋겠어요! 수업을 들어보았을때 입문자들도 충분히 따라올 수 있을 만큼의 수업을 쉽게쉽게 진행하셔서 공부하기 너무 편하고 중요부분을 정말 잘 알려주시기에 제가 습득만하면 합격까지 정말 문제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올해는 5월에 1차 시험이 있다고 하는데 2개월 가량 남은 시간, 빠르게 준비하기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