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스터디채널, 소방시설관리사 김종상 교수 ‘최다 합격생 배출’ … 합격기원 이벤트 진행

백유원 기자 ㅣ 기사입력 : 2021. 02. 26

 스터디채널은 소방시설관리사 최다 합격생 배출을 기념하고, 수험생의 2021년 시험 합격을 응원하며 ‘10만 원 할인과 교재 무료 증정’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터디채널_보도자료 1.png

 작년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은 평년보다 훨씬 낮은 합격률로 발표되어 수험생들이 충격에 빠졌다. 1차 필기시험은 2019년 52%였던 합격률보다 33.2%가 하락한 ‘18.8%’ 수치에 불과했다. 2차 소방시설관리사 실기 합격률은 ‘2.82%’로, 2019년에 9.9%였던 합격률에 비하면 3배 이상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2021년 시험 문제의 난이도와 출제경향이 어떻게 바뀔 것인지 주목되는 시점이다. 수험생들은 “최근 추세를 보면 전문적인 도움 없이 준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반응을 보인다.

 반면, 스터디채널 소방시설관리사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김종상 교수는 역대급으로 낮아진 합격률 속에서도 부산지역 기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지역 합격생 18명 중 절반 이상인 11명, 전국으로는 65명 중 15명이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남다른 경쟁력을 보이는 김 교수는 유명 소방학원의 원장 겸 온라인 강사로서 활동하고 있다. 13년 이상의 경력과 차별화된 강의력 덕분에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일명 ‘소방 1타강사’로 통한다.

 김 교수가 온라인으로 강의하고 있는 스터디채널에서는 2021년 합격을 응원하기 위하여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소방시설관리사 ‘0원 프리패스’는 수강생 합격을 독려하기 위하여 10만원 할인쿠폰과 3만 원 상당의 소방관계법규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0원 프리패스로 첫 준비 만에 합격한 수강생 S씨는 “평생 최신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메리트를 느껴 수강했고 쉽게 합격할 수 있도록 가르쳐준 강사님 덕분에 수강료 전액도 환급받을 수 있었다”고 추천 합격수기를 남겼다.

 한편, 스터디채널은 2021년 1차 시험이 100일 안팎으로 남은 시점에 저렴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100일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1차 시험을 준비한 뒤, 수강료 부담 없이 곧바로 2차 시험을 준비 할 수 있도록 1차 강의 수강생에 한하여 2차 강의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스터디채널 소방시설관리사 필기, 실기 강의는 출제경향에 맞게 매년 최신강의를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강사와 1대1 질의응답을 통해 강의 수강 중 어려운 점을 해결 해 나갈 수 있다. 스터디채널 관계자는 “화재안전기준(NFSC) 특강과 시험 직전에 활용 가능한 요점정리 합격노트, 최신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덕분에 강의 수강생의 수강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자격증 박람회 우수 추천교육기관인 스터디채널은 소방시설관리사 인강 이외에도 △소방기술사 △소방설비(산업)기사, 기계분야 기술사의 저자직강 △일반기계기사 △기계설계(산업)기사 △건설기계설비(산업)기사, 산업안전 수험서 판매율 1위 저자의 △산업안전(산업)기사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그리고 前시험 출제위원이 직접 강의하는 △소방승진 강의와 △기계직 △전기직 △시설관리직(서울/인천) △간호직 △운전직 △조리직 공무원 △총포 △유도무기 △일반기계 군무원 강의 및 △공인노무사 △감정평가사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손해사정사 등 다양한 자격증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사항은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유원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