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노무사인강 2차 확실하게 완성하기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7. 04

 


공인노무사는 노동조합과 임원진의  소통 창구로써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 있어서 공인노무사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노무사는 노동관계법령과 노무관리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업 OR 사업상의 노동관계업무의 원활한 운영과 자율적인 인사노무관리의 합리적 개선을 위해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개인 사무소를 개업 할 수 있고, 기업을 대상으로 여러 인사와 경영에 있어서 전문 컨설턴트로 활동 할 수 있으며 공공기관, 공기업, 일반기업 등의 분야로 취업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여러 분야로 진출이 가능한 노무사는 특별한 응시자격 없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상위 연봉 8000만원 이상의 고소득 전문직으로 매년 지원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인기 자격증으로 최근 주 52시간 근무와 같은 노동정책의 변화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최종 합격 인원 수 역시 증가하고 있어 지금 노무사를 준비하기 적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활용도가 높고 응시자격없이 누구나 도전이 가능한 노무사는 취득하기 어려운 자격증 중 하나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래서 독학 보다는 노무사인강을 통해서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올해는 이미 1차 시험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2차 시험을 준비해야 합니다. 2차 시험 과목은 노동법, 인사노무 관리론, 행정쟁송법, 경영조직론/노동경제학/민사소송법 중 1과목 선택이며 논문형으로 평가 하고 있어 상당히 난이도가 있습니다. 2차 시험은 9월3일~9월4일에 시행되는데요! 지금부터 빠르게 노무사인강을 통해서 올해 시험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노무사인강은 전시춘 팀 강사진으로 각 과목별 전문 강사님과 함께 효율적으로 준비 할 수 있는데요. 제로 베이스에서 시작해도 합격이 가능하도록 과목별 주요 개념과 이론학습으로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고 여려 유형의 사례를 통해서 답안을 작성하는 방법을 익히는 심화 과정까지 학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무사인강은 차별화된 모범합격 답안으로 취약한 부분을 보완해볼 수 있도록 합니다. 혹시 올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해도 내년 시험까지 대비 할 수 있는  노무사인강혜택과 함께 PC+모바일 무제한 반복수강, 담당 강사님과 1:1 질의응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중이니 다가오는 2차 시험을 추천하는 노무사인강 학습으로 대비하여 합격 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