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산업안전기사필답형 작업형 정복 인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6. 13

 



최근 산업 현장에서 사고가 일어나죠. 최근 뿐 아니라 산업현장에서 매번 발생하는데요!그래서 안전관리자가 필수인데 법이 없었다가 이제는 법이 생겨 안전관리자가 꼭 있어야합니다!! 20명 이상 제조업, 건설업 안전관리자 의무 채용으로 근로자들이 안심하고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주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첫 걸음은 바로 자격증이에요. 안전관리 자격증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산업안전기사에 대해 확인해봅시다!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면어떤 일을 하게 될지 어떤 곳으로 취직을 하게 될지궁금하실텐데요!기계, 금속, 전기, 화학, 목재 등 제조업체, 안전관리 대행업체, 산업안전관리 정부기관, 한국산업안전공단 등으로 진출이 가능해요. 이 밖에도 다양한 곳으로 갈 수 있으니 취업 걱정 덜기 위해서는 자격증이 필수죠.

또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선진국 이야기를 보면 아직 발전이 늦기 때문에 정부에서부터 전문가들을 양성하는 것을 보이고 있는데요.그렇기때문에 자격 취득자에 대한 인력 수요는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을 밝은 미래를 가진 분야입니다. 아마 산업안전기사필답형 작업형 정복 인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필기합격하고 나서 실기를 준비해야하는 분이거나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취득을 계획하는 분들이 관심있게 보고 있지않을까합니다. 해서 바로 산업안전기사실기 시험 이야기로 넘어가볼게요! 산업안전기사실기시험에서는 산업안전실무 내용으로 복합형 문제가 나옵니다. 실기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필답형, 작업형 문제를 공부해야하는데요 간단한 서술방식과 영상을 보면서 문제를 풀어나가야하는 상황이기때문에 익숙하지않고 문제 파악을 빠르게 해서 답을 써야하기에 실기시험을 어려워하기도 합니다. 산업안전기사실기 시험에 대해이야기를 해보면 기출문제에서 문제은행방식으로 비슷한 문제들이 나오기때문에 기출에만 의존하며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모습인데요.

하지만 이런 공부방법은 점수를 올리기에 적합하지않고 아슬아슬하게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산업안전기사필답형 작업형 문제를 인강으로 배우는 방법을 소개하는 이유가 바로 필기합격하고 동차합격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핵심만을 알려주면서 기출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닌 경향에 맞춰 실력을 탄탄하게 쌓아 바뀌어가는 문제들에 여유롭게 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재수 강의는 저자직강으로 더 만족스럽게 산업안전기사필답형 작업형시험 준비를 할 수 있는데요! 서술방식에서 더 쉽게 접근하고 답을 적는 방법과실전대비를 인강으로 하기 때문에 똑같은 상황에서 작업형 문제에 익숙해지고 본 실력을 시험일에 적극적으로 뽐낼 수 있도록 수강기간동안 핵심 커리큘럼으로 배워나가봅시다. 2022년 시험일정은 총 3번입니다. 1차 원서접수 4/4~4/7 시험일 5/7~5/20 2차 원서접수 6/2~6/23 시험일 7/24~8/5 3차 원서접수 9/5~9/8 시험일 10/16~10/28입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