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차량직군무원 딱 1년 대비해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5. 27



차량직군무원을 이야기하고자 하는데요. 다들 차량직군무원에 대해 얼만큼 알고 있나요? 저는 매년 군무원시험을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기때문에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도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응시했고 채용인원이 많다는 2022년이기때문에 이슈들이 더 많이 있는데요. 딱 1년 대비해서 합격할 수 있는 공부방법 준비생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겠죠? 그럼 지금부터 한 단계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무원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 몇가지 살펴보고 갈 것이 있습니다. 일단 응시조건은 나이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학력, 경력 조건없이 지원할 수 있기때문에 이런 점은 아닌데요. 바로 한국사와 영어 과목 대체할 수 있는 공인시험 점수가 있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영어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토익, 토플, 지텔프 등에 관한 것이고 한국사는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을 의미하는데요. 군무원시험을 응시하기 전에 이 점을 확인해야하는 이유는 기준점을 넘는 점수가 있다면 필기시험에서 한국사와 영어 과목을 공인인증시험성적으로 대체하고 나머지 필기시험 과목으로만 응시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군무원에서 한국사와 영어 과목을 제외하면 국어와 전공과목 2가지로 시험을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총 3가지 필기과목으로 시험을 보게 됩니다. 공무원과 동일하게 복지를 받을 수 있는데 준비 과정에서 단 3과목만으로 시험에 응시할 수 있기때문에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직업입니다. 3과목이라고 해서 합격점이 높은가? 그것도 아닙니다. 경쟁률과 합격점이 공무원에 비해서 아주 많이 낮습니다. 하지만 매해 군무원 시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니 빠르게 준비해서 가장 가까운 해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차량직군무원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자동차정비, 자동차공학으로 전공 2과목과 국어 과목으로 필기시험이 진행되는데요. 한국사와 영어 시험이 아직 준비안되었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차량직군무원 인강으로 한국사, 영어 과목부터 전공2과목, 국어까지 한꺼번에 도움 받아 딱 1년만에 차량직군무원시험에 합격하는 결과를 받아보시기바랍니다. 이렇게 확신을 가지고 말 할 수 있는 것은 다양한 후기들을 보았을 때 짜여진 커리큘럼을 성실하게 임하면 딱 1년 대비해서 합격한 분들의 수가 어마어마하기때문인데요.

 

올해 7월 16일에 있는 시험준비하는 분들도 초단기반이라고 남은 기간을 똑부러지게 준비할 수 있는 반이 있으니 이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끝까지 봐주시기바랍니다. 군무원시험을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각 과목마다의 전문 강사님들이 모였습니다. 인강에서는 커리큘럼으로 기본부터 시작하는데 기초에서 많은 시간이 투자되지않고 이해하고 문제풀이를 할 수 있을 정도로 그만큼 중요한 내용만을 먼저 익힌다음 문제를 다회독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게 진행됩니다. 군무원 시험은 다회독이 필수입니다.

기출영향이 높은 문제들이 나오기때문에 기출자료는 반드시 필요한데요. 군무원인강에서 배우게 되면 기출문제는 물론이고 적중률이 아주 높은 각 과목별 모의고사 문제를 통해서 기본적인 문제풀이 실력을 탄탄하게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군무원인강을 시작하기 전에 각 강사님들의 샘플 강의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데요. 합격자들이 인증하는 강사님들이 저자직강 강의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직접 확인하시고 딱 1년 대비하며 군무원준비하시기바랍니다.

 

군무원 시험 준비 하는 분들의 걱정을 알고 있는 다년간의  군무원 전문 강사님들은 기초부터 다져나가면서 합격을 위한 실력까지 최대한 빨리 올릴 수 있도록 과목별 내용을 잡으셨습니다. 군무원시험을 어렵게 생각하지않아도 되지만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몇가지가 필요합니다. 군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인강 자체는 커리큘럼과 오로지 합격만을 위한 방법으로 갖춰져있으니 성실하게 배우고 무조건적인 암기가 아닌 이해를 바탕으로 학습하면서 군무원시험 준비를 하기바랍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군무원인강과 함께 시험준비한 분들이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딱 1년 혹은 몇개월 학습하고 합격한 후기를 보며 목표를 생각하며 빨리 시작해봅시다. 강의에 있어서 가격 및 혜택 그리고 강사님들의 특별한 수업에 대해 더 알아가고 싶다면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