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 단기 학습 형태로 적합해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5. 19




매년 공무원 준비로 열과 성을 다해 학습 진행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생각보다 공무원 직렬 다양해서 자신이 잘할 수 있는 분야로의 도전 가능하기에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직렬 정보 알아보는 계기 되셨으면 하는 바램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급식 과련 사업장이나 초등/중등/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식품의 안전과 감리업무 및 식품 첨가물,용기 포장에 대하 위생관리는 물론 식품제조업소의 불량식품 제조를 점검. 이행지도 및 행정처분 시행하는 식품위생직공무원 시험 정보와 단기 학습 형태로 적합할 인강 학습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해요. 식품위생직 평균합격선이 높은 편이나 매년 꾸준한 채용 이뤄지는 추세이기에 열심히 준비한 만큼의 성과 분명 받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어지는 바인데요.

교육청에서 주관한 시험일 경우 학교 급식 의무화로 인해 좀 더 많은 선발인원 그대할 수 있기에 각 지역의 공고문 확인해채용 인원수 파악해 보시면 좋겠어요.식품위생직공무원 역시 다른 공무원 직렬처럼 60세 정년이 보장되는 안정성으로 다양한 혜택과 각종 수당 등이 지원되기에 미혼자, 기혼자 모두가 만족할만한 조건 가지고 있는 건데요. 다만 식품위생직공무원의 경우 응시 자격 부문 세심히 확인해봐야하는 점으로 아래 내용을 살펴보신 후 조건에 해당된다면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을 통한 학습 시작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응시 연령으로 7급 공개경쟁채용 시험은 20세 이상 9급 공개경쟁채용 시험은 18세 이상이면 도전할 수 있어요. 식품위생직은 학력 및 경력 사항 부문이 중요한데 공채 자격은 9급 공무원 공채 응시자격과 동일하고 경채 시험은 영양사, 위생사, 식품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여야만 응시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은 지방공무원 시험으로서거주지제한 발생될 수 있는데요. 서울시를 제외한 지역 시험은 해당 지역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갖고 있는 사람이어야 응시할 수 있는 점으로 각 지역의 정보를 파악해 본후 자격에 해당되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준비해야 할 시험 과목은 급수마다 다른데 9급 공개경쟁채용 시험 과목의 경우 국어, 영어, 한국사, 식품위생, 식품화학 경력경쟁채용 시험 과목은 화학, 식품위생, 식품미생물로서 각각 다섯 과목, 세 과목 대비 해야 됩니다. 올해 시험 일정으로 강원도2, 인천교육청, 강원교육청, 충북 지역 등 2022618일에 실시되기에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라고 볼 수 있어요. 이에 공부하기 여유 있지 않으나 22년 식위직 합격자 꼭 되고 싶은 분 혹은 학습 마무리 잘 되지 않는 분이시라면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 학습 형태로 빠르게 대비할 수 있는 부분이므로 적합한 방식 찾고 계셨다면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은 시험에 나오는 핵심만 딱 정리하여 내용 알려주므로 적은 기간 공부로도 어떠한 경향의 문제가 출제될지 감잡아 집중 풀이 학습 진행할 수 있기에 실전감각 빠르게 익혀내도록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 식품위생 신혜령 강사님을 포함해이정선, 정다정, 최민호, 임지은 강사님으로 구성되어 초단기 득점 스킬법 알려주시기에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 만나더라도 알려주신 내용으로 풀이한다면 원하는 점수대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독학으로 준비하여 합격할시 자신이 모든 것을 알아보고 준비하여 해냈다는 마음에 보다 큰 성취감을 느낄 수도 있으나 자료, 교재 찾는데에 쏟는 시간 및 끝 없는 학습정리로 공부기간 길어질 수 있기에 식위직 단기 합격 가능성 낮아질 수 있는 부분이죠.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으로 대비하게 되면시험에 나올 교재와 자료가 마련되어져 있고 피씨와 모바일로 무제한 반복 학습가능한 학습 형태 지원하기에 집중적인 학습으로 부족한 부분도 잘할 수 있는 실력으로 만들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 강사진들은 책에 있는 방대한 양과 개념들을 모두 줄여 출제 위주의 학습 가능하도록 도와주실텐데요. 높은 적중률 기록할 수 있도록 초보자 위한 눈높이 맞춤학습 진행해주시는 점으로 수업 시간도 지루함 느껴지지 않을 40분 이내의 짧은 구성으로 학습 효율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