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군무원총포 2022년 기회 잡는 학습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4. 19


 

안녕하세요! 얼마전 공군, 육군, 해군,해병대,국방부의 군무원 채용 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군무원은 요즘 공무원보다 더 인기 있는 직업으로 채용 인원의 증가와 낮은 경쟁률로 지금 도전하기에 적기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군무원 직렬 중에서 군무원총포 대한 간단한 정보와 이번 2022년 군무원총포 합격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학습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번 군무원총포채용의 인원을 살펴보겠습니다. 육군 160명, 해군 3명. 해병대 7명으로 육군에서 가장 많은 인원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채용 후 하게 되는 주요 업무로는 유도 장치가 있는 무기를 제외한 각종 총포, 화포, 특수무기 생산, 제작, 정비,수리 업무를 주로 하게 됩니다. 또한 각종 화학병기 및 장비의 제작, 관리, 정비,수리업무까지 함께 맡아 수행합니다.

가장 중요한 군무원총포 9급 시험과목은 총 5과목으로 국어 / 한국사 / 영어 / 전자공학 / 기계공학입니다. 여기서 국어와 영어는 한능검과 공인영어시험으로 대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2과목을 제외한 국어, 전자공학, 기계공학 , 총 3과목만 준비하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5과목중 영어와 국사가 공인 성적으로 대체가 가능해서 공무원에 비해 학습 부담이 적어 단기합격을 목표로 준비가 가능하기때문에 많은분들이 공무원 보다 군무원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번 군무원 시험은 육군, 공군,해군, 해병대 모두 동일하게 5월6일~5월11일에  원서접수를 하고, 7월16일에 필기시험이 예정 되어 있습니다. 필기시험까지 약 3개월 남은 기간 동안 빠르게 합격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국어, 기계공학. 전자공학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강의로 면접까지 함께 준비하기

추천 하는 방법은 총포 직렬의 모든 과목과 최종합격을 위한 마지막 관문인 면접까지 함께 대비 할 수 있는 강의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해당 군무원총포인강은 효율적인 강의 구성으로 학습 시간은 절약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하게 덜어내어 필요한 부분만 빠르게 학습하는데요.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입문자를 위해서 효율적인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고, 다양한 관점과 사례를 통해서 쉽게 개념과 이론을 빠르게 정리합니다. 실제 군무원총초시험에서 나오는 부분만을 학습하면서 유형별 예산문제를 풀어보고 논점을 파악하는 스킬을 습득하면서, 고난도 문제까지 섭렵할 수 있는 실력을 기를 수 있는 심화과정으로 고득점까지 대비합니다.

 

어떤 시험이든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것 만큼 실전감각을 익히는데 특효인 것은 없는데요. 목표한 점수까지 단숨에 도달 할 수 있도록 기출 문제를 풀어보면서 출제 패턴을 예측해보고, 최신 출제경향 파악을 통해서 실전에서 할 수 있는 실수와 오답을 미리 경험해보면서 최대한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습합니다. 군무원총포시험 대비 강의는 깊은 학습보다 오직 합격에 집중한 강의로 알짜배기 문제 풀이법과 보충학습과 최신 강의로 최신 정보까지 챙겨볼 수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사 공인 성적이 없다면 G-TELP 특강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특강으로 단기간에 필요한 점수와 등급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국사와 영어 공인 성적을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인강에서 제공하는 G-TELP 특강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특강으로  빠르게 필요한 성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강의와 함께 공부하는 군무원총포시험대비 수험서는 출제경향애 맞춰서 학습이 가능한 교재로써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룩 구성되었으며 단원별로 엄선된 출제예상문제까지 수록되어 꾸준하게 실전 적응력을 기르면서 공부한 이론을 바로 바로 체크하면서 실력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군무원총포 필기시험의 최신 출제경향까지 반영하여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수월하게 학습이 가능하여 혼자서도 충분히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하는 인강에서는 최종하격까지 서포트하는 면접 특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기출질문을 통해서 미리 질문을 예측해보고 군무원 면접 특징에 맞는 합격 TIP과 다양한 상황에서의 모범 답변까지 준비 가능하니 강의 하나로 면접까지 든든하게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여러 학습 혜택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강의를 볼 수 있고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이 가능해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고 간편하게 원하는 만큼 반복 학습이 가능합니다. 수강생의 경제적인 부분까지 고려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해서 수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니 합리적인 금액으로 양질의 강의와 함께 준비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기회를 잡기에 최적화된 강의가 제공하는 다양한 특강과 할인 혜택으로 부담없는 금액으로 합격을 준비해보세요!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