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9급식품위생직공무원 목표한다면 주목!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3. 03


 

9급식품위생직공무원은 만 18세 이상이면 공채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고 경채 시험을 보려면 영양사, 위생사, 식품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해서 보아야합니다. 여기사 추가로 거주지 제한이 있는데요. 국가직, 서울시의 경우는 응시제한이 없지만 각 지역 선발에 따라서 기준에 적합해야 응시할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면서 9급식품위생직공무원 준비합시다. 공채의 시험은 6월 5일에 진행되었고 경재의 경우는 시행되는 지역마다 다르게 공고문이 올라왔습니다. 2022년 9급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일정은 강원도, 충남, 광주, 경기도 지역만이 나왔는데요. 6월 18일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까요! 해당 지역을 준비하는 분들 열심히 해서 2022년 꼭 꿈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과목 공개경쟁의 시험과목은 국어, 영어, 한국사, 식품위생, 식품화학이며 경력경쟁의 시험과목은 화학, 식품위생, 식품미생물입니다. 필기시험을 합격하고 나면 면접시험을 보게되고 면접을 합격하면 임용을 하게 되는데요! 공채, 전공과목을 준비해야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정보가 될 수 있는 공부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인강을 통해서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공채와 전공과목 각각이 준비되어있는 이 인강은 식품위생직공무원에서 나오는 과목마다 전문가들로 라인업 되어있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선호하고 따라서 공부하는 인강입니다.

 

일년동안 시험준비를 할 수도 있고 120일동안 실력을 성큼 올릴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는데요. 식품위생직공무원준비생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필기와 면접 두가지를 모두 다 준비할 수 있는 인강이기때문입니다. 인강으로 면접까지 실전에 맞춰 똑부러지게 준비할 수 있으니까요! 지금부터 필기준비와 면접준비 어떻게 진행되는지 저와 함께 알아볼까요? 식품위생직공무원은 공채와 경채 모두 위생직 선발위원의 인원이 매년 증가하고있는 추세이기때문에 사회적으로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지방청, 교육청, 식품의약안전처 등 다양한 기관에서 채용하고 있기때문에 지금이 식품위생직공무원을 준비하는 기회이지않을까 하는데요. 여러 복지와 수당으로 안정감있는 생활과 정년까지 보장 그리고 노후에도 든든한 연금으로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 되는 공무원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도전해서 합격해봅시다. 오늘 추천하는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은 최근 2년동안 수강생이 300%이상 대폭 증가하면서 최고의 컨텐츠와 합격전략으로 2022년 대비도 시작했는데요. 이제와서 2022년 대비하기에는 늦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딱 처음이 아니고 아직 내 실력에 자신감이 없고 부족함이 많은거같다고 생각이 든다면 해당 인강으로 시험일까지 빈틈을 채워나가면서 불안하지않게 안정감있는 점수로 2022년 대비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후기를 보면 짧은 기간에도 문제없이 준비했고 많은 이론양이였지만 이 중에서 시험에 나오는 부분만으로 집중적이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되었기에 만족한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초시생들도 몇년동안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목표한 연도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은 요령을 가지고 암기와 이해를 병행하면서 공부했기에 기출이랑 모의고사 푸는 시기까지 점수를 쑥 올릴 수 있었고 빠르게 기초부터 심화까지 완성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특히나 이 인강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1. 특화된 강사진 2. 시험에 출제되는 부분만을 공략 3.단기합격 최적화 커리큘럼 4.초시생도 쉽게 공부하는 방법 공유 5.부담없는 가격으로 완성 5가지로 간추릴 수 있습니다. 초시생 추천교재, 유형별 완벽대비, 출제경향 적극 대비 단기합격 3단계 커리큘럼으로 합격을 위한 확실한 강의와 교재를 활용하며 공무원준비 안정감있게 준비할 수 있는 인강! 앞으로 계속될 공무원시험 후회없는 선택으로 똑부러지고 현명하게 대비하는 방법입니다. 합격을 목표로 하는 분들이라면 각 강사들의 샘플강의를 시작으로 적중문제와 기출자료를 활용해 준비시작하세요.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