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차량직군무원 내년 준비시작 할게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25



즐거운 저녁을 보낼 생각에 기분이 좋은데요!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바라면서 차량직군무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차량직군무원을 말하기에 앞서서 군무원이 무엇인지부터 알아야할거같은데요.  군무원은 공무원 계열 중에 하나로특정직 공무원에 속하며 마찬가지로 다양한 직렬이 있습니다. 군인과 함께 한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며 국방부 및 국방부 직할 부대인 기무사/정보사/의무사/ 통신사 및 육해공군 본부와 예하부대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군무원이 인기가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 중에서는 얼어붙은 취업난에서 성공하게 되면 정년까지 안정적이게 일을 다닐 수 있다는 점과 다양한 휴가가 있어서 만족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군무원은 다양한 복지가 있어서 경제적으로도 여유로울 수 있으며 주거문제 역시 지원이 되고 있어 만족하는 직장생활, 개인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또 하나 군무원의 인기비결에서는 바로 준비방법에 대해 차이가 있다는 점입니다. 군무원이 되고 나서는 여느 공무원과 동일한 조건으로 생활을 즐길 수 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희망하는데요. 복잡한 필기시험과 엄청난 암기 과목으로 어려움이 상당한 9급공무원과는 달리 군무원 시험에서는 단 3과목만으로 필기시험을 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모두가 3과목만으로 필기를 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한국사와 영어 과목을 대체할 수 있는 공인인증시험에서 점수를 받아야 나머지 국어와 전공과목 2가지로만 필기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데요. 차량직군무원시험의 경우는 한국사와 영어 과목을 제외하고 나서는 국어와 자동차정비, 자동차공학 3가지를 통해 필기시험을 보게 됩니다. 올해 차량직군무원 시험일정으로는 7월 16일에 필기가 잡혀있는데요. 지금부터는 23년도 내년을 준비할 타이밍이기에 가장 빠르게 내년 준비를 할 수 있는 군무원인강을 소개합니다. 매년 비슷한 시기에 군무원 시험이 치뤄지기때문에 날짜를 예상하면서 내년 준비를 하면 됩니다. 차량직군무원을 준비하는 인강에서는 1년동안 필기시험을 똑부러지게 배워갈 수 있도록 완성되었습니다. 군무원에 대해서 지금 막 알고 내년 준비를 해도 무방합니다. 1년동안 공부준비가 진행될텐데요. 추천하는 인강으로 대비하면 미리 맞춰져있는 합격만을 위한 공부방법과 계획을 통해서 배워나가기에 시간낭비없이 필기공부를 마칠 수 있기때문입니다. 베테랑 강사님들은 많은 시간동안 군무원 준비를 알려왔기에 해야하는 부분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서 만족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고 누구나 이해하면서 제대로 학습할 수 있도록 눈높이 맞춰 강의 진행하기에 어려움없이 필기준비 할 수 있습니다. 군무원 시험이 처음인 분들이 지금 걱정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아마 필기를 단 3과목만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한국사와 영어를 대체할 수 있는 점수를 만들 수 있을까가 제일 고민이고 가장 빨리 해결해야하는 문제가 아닐까합니다.

 

군무원인강에서는 한능검과 지텔프 특강으로 한국사와 영어 과목을 단기간만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부분만을 알리는 수업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가지를 시작으로 단 3과목만으로 필기시험을 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마지막에서는 군무원준비에서 필요한 면접까지 특강으로 전문가의 피드백을 들으면서 마무리하게 됩니다. 군무원준비에 필요한 학습 인강으로 속편하게 준비하고 내가 준비해야는 시기에 맞춰 하나둘씩 배워나갈 수 있습니다.

 

365일반은 현재 추가할인혜택과 학습 성장에 있어서 도움되는 서비스까지 지원되고 있으니 2023년 준비 지금부터 시작해서 안정감있게 합격합시다! 차량기술사 직강으로 전공과목을 배울 수 있고 베테랑 국어 강사의 빠른 문제 파악, 정확한 답 찾는 스킬 등 각 과목에 맞춰 고퀄리티 학습법을 배워갈수 있습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