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꼼꼼하게 대비하는 학습법!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17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대비를 어떻게 하고계신가요? 어떻게 준비할지 고민이라면! 오늘 포스팅 주목해주세요! 요즘 같은 시기에 누구나 안정적인 직장을 꿈꿀텐데요. 그래서 인지 공무원 인기는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있습니다. 

 

그중에서 선발인원을 계속해서 늘리고 있는 직렬인 식위직은 급식 관련 사업장이나 초등/중등/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식품의 안전과 관리업무 및 식품 첨가물, 용기 포장에 대한 위생을 관리하는 업무는 물론이고 식품제조업소의 불량식품 제조를 점검, 이행지도 및 행정처분을 시행하는 공무원입니다. 지금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을 준비해야하는이유는 언급했듯이 점진적인 선발인원 증가로 공채와 경채 모두 선발인원이 매년 증가하고 있고, 다양한 기관에서 채용을 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준비 어떻게 해야할까요?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과목을 살펴보면 식품위생/식품화학/한국사/국어/영어/ 과목입니다. 많은 과목의 공부를 효율적으로 하기위해서는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준비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대비 강의는 부담없는 금액으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준비를 함꼐하는 강사님들은 각 과목별 특화된 전문강사진으로써 시험에 출제되는 부분만 공략하여 적중률을 높였습니다. 단기합격에 적합힌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처음 공무원준비를 하는 입문자도 빠르게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최근 2년간 누적수강생이 315%  대폭 증가한 이곳의 강의는 여러 합격생 수기로 증명되었습니다. 많은 과목들의 방대한 양과 개념들을 다 공부할 필요가 없도록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하게 덜어내고 필요한 핵심적인 부분만 빠르고 쉽게 학습합니다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입문자 수강생들을 위해서 쉬운 이해를 돕기위해 눈높이 맞춤학습을 제공합니다. 시험출제경향을 마스터하기 위해서 적중률이 높은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향상시키면서, 나의 실력을 점검하여 취약한 부분을 빠르게 보완할 수있도록 연습합니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서 1강마다 평균 40분이내로 촬영되었기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공부할때 집중해서 할 수 있기때문에 같은 시간 공부해도 학습능률은 오르고 시간을 절약하면서 효율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시험단기합격에 초첨을 맞춘 커리큘럼으로써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과목별 다양한 구성을 늘려,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볼 수있습니다.

 

 

함께 공부하는 수험서는 입문자들도 빠르게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초시생 추천교재로써 유형별로 완벽한 대비가 가능하고,방대한 내용도 걱정없이 핵심이론만 간단명료하게 정리하였습니다. 매년 변하는 출제경향을 적극반영하여 시험 출제경향을 분석한 적중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하였고, 중요한 기출문제까지 수록하여서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번에 대비 할 수있습니다.

식품위생직공무원인강에서는 최종합격을 끝까지 서포트하기 위해서 면접특강을 함께 제공합니다. 최근 기출 질문을 통해서 구체화된 답변을 미리 준비하고, 식품위생직공무원면접 특징을 분석하여 대비 할 수 있는 TIP까지 함께 제공하며, 기본적인 스피치와 스킬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시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한국사를 꼼꼼하게 체크하기위해서 중요사료141선 특강을 제공합니다. 깊이 있는 내용의 해설로 완벽하게 한국사를 정복하고, 각각 사료의 역사적 의미를 파악합니다.

 

시험 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 식품위생직공무원시험 대비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 다양한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수강일동안은 별도의 횟수차감없이 무제한으로 반복수강이 가능해서 원하는 만큼 다회독으로 복습을 할 수있습니다. 이와 함께 언제어디서든 장소에 영향받지 않고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강의로 학습 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까지 제공합니다.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할인혜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성희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