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국방부 군무원 대비, 국방부 군무원 준비 이렇게 하세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2. 02. 07


 

국방부 군무원 준비 다들  잘하고 계신가요? 이제 시험이 다가오고 있는 이 시점에서 준비가 막막하신 분들이 많텐데요! 지금 바로 군무원을 시작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매년 증가하고 있는 국방부 군무원 채용인원과 타 직렬대비 낮은경쟁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국방부 군무원 시험에서는 총 1만6천명 충원이 예상되는데요. 이번 기회를 꽉 잡기 위해서 국방부 군무원에 대한 정보와 국방부 군무원 준비방법을 알리고자 합니다! 군무원 이란 군 부대에서 군인과 함께 근무하는 공무원입니다. 군무원은 국가공무원 특성상 특정직 공무원으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언급했듯이 군무원은 타 직렬에 비해 낮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만약 영어와 한국사 점수가 있다면 국어를 포함한 각 직렬에 해당하는 전공 2과목으로 총 3과목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군무원이 활약하는 분야는 아주 다양합니다. 행정,국방정책,토목, 건축, 환경,전기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직렬마다 준비해야하는 과목들이 다르니 준비할 군무원 직렬의 시험과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국방부 군무원 시험이 4월 15일로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독학으로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것보다는 각 과목에 맞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국방부 시험 대비 강의를 통해서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국방부 군무원 강의는 직렬마다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강의입니다. 각 전공과목별 합격명품 강사진들이 진행해주는 국방부 시험 대비 강의는 국방부 군무원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체계젹이며 효율적으로 국방부 시험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범위의 개념과 이론을 익히면서 효과적으로 공부하고 이를 응용해서 국방부 군무원 출제경향에 맞춘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로 기출문제 풀이 및 특강으로 국방부 군무원 최종합격까지 대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군무원 시험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합니다. 무제한 반복 수강과 모바일 환경지원으로 원하는 장소에서 얼마든지 국방부 군무원 강의를  다회독을 복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려운점이나 질문이 생기면 강사님과 1대1 질의응답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최종합격을 위한 군무원 면접 시험도 군무원 면접특강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국방부 시험의 빠른 합격을 원하신다면 이 곳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