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9급 보호직공무원 합격을 위한 준비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2. 17





법무부 범죄예방 정책국이며 전국 보호 관찰소에서 근무를 하게 됩니다. 보호직은 법원으로부터 보호관찰, 또는 사회봉사, 수강 명령 등 사회 처분을 받은 대상자를 지도, 감독하는 일을 하게 되며, 판결전 조사 환경 등의 조사 업무를 하게 됩니다. 근무처는 전국 소년원, 소년 분류 심사원에서도 근무를 하게 되며 법원으로부터 보호 처분을 받은 소년들을 지도, 감독하는 일을 수행하게 됩니다. 보호직은 교화하는 임무에서 사명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직업입니다. 범죄자에 대한 처벌보다 재범 방지 및 예방차원의 형사정책이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발전 가능성이 큰 직업인데요! 공무원선발에서 국가직 중 경쟁률이 낮은 축에 속하는 직렬입니다. 경쟁률도 낮고 합격점수도 낮기때문에 도전가치가 충분한 공무원이죠. 아울러 체력시험 역시 없는 공무직이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가능한 공무원이며 합격하고 나면 각종 수당을 받으며 여유로운 생활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근무처는 대부분 서울, 수도권에 보호관찰소가 밀집되어있어 그 근방에서 근무를 하게 됩니다. 공개경쟁으로 채용되는 공무원으로 국어, 영어, 한국사, 형사소송법개론, 사회복지학개론에 대한 과목을 준비해야합니다.

공무원시험이 매년 5-6월에 시행되고 있기때문에 2022년 공무원 준비 지금 시작하셔야 합격률을 안정적이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오늘 9급 보호직공무원 준비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합격률을 올리기 위해서는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배워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강에선 국어, 한국사, 영어, 형사소송법, 사회복지학 각각에 맞춰 전문가들이 기출을 토대로 학습을 알리고 있는데요. 합격률을 더욱 높이기 위해서는 기출만을 푸는 것이 아닌 유형과 난이도에 맞는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풀이 방식을 익히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강의 도움을 받으면서 준비하게 된다면 이에 해당하는 예시문제를 넉넉하게 받아보면서 풀이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9급 보호직공무원 시험 준비에 필요한 것들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국어, 한국사, 영어에서 각각 학습을 더 구체적으로 배워나갈 수 있는 내용을 특강을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2년 필기시험준비를 위해서 인강을 최대한으로 자신의 학습스타일에 맞춰 배워나갈 수 있도록 각종 특강과 함께 제공됩니다.

수강생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횟수 차감없이 반복수강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으로도 수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담당강사님이랑 일대일 질의응답을 통해서 궁금한 문제들을 풀어나갈 수 있도록 혜택 지원해드립니다. 보호직준비를 위한 학습 자료로 넉넉하게 챙겨받을 수 있습니다. 과년도 기출문제 자료와 함께 각 전공과목별 강사님들의 해설 강의를 통해 풀이 TIP을 상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추가로 보호직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면접 특강으로 면접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을 알려드리는 특강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공무원 면접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과 점수를 가져갈 수 있는 답변을 전문가가 예시를 들어주기에 미리 면접 답변에 대해 생각해갈 수 있습니다. 한번에 확실하게 끝낼 수 있도록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배우고 나아가 기출구성에 맞는 적중률이 상당한 문제로 배워가도록 맞춰진 인강! 강사님들은 다회독 하며 필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핵심 위주 압축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수강생들은 시간안에 더 많은 학습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공무원채용시험을 준비한 강사님들의 학습 플랜에 맞춰 2022년 9급 보호직공무원 준비 도움 받으면 합격을 위한 안정적인 실력 완성할 수 있습니다. 2022년 공무원준비 인강을 통해서 합격을 위한 안정적인 실력 완성해보기바랍니다.


권현주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