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채널

동반수강할인

뉴스

전기직 (일반전기) 필기부터 면접까지 몽땅준비해요!

에듀채널 ㅣ 기사입력 : 2021. 11. 09



전기직공무원은 전기기설물 설치 및 수리견적 업무와 행정사무 그리고 설계용역과 계약 후 용역 시공 도면 검토 건축과, 건설과, 도로과 등에서 저압공사 및 배전반 감독을 위한 외근이 담당업무입니다. 근무처는 국가직, 지방직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기직공무원은 국가공무원으로 연금 및 퇴직금 보장되며 휴직제도, 주거안정, 후생복지에 대한 혜택이 있습니다.

 

2021년부터 전기직의 경우 전공과목의 중요성이 높아졌는데요 공채의 필기과목은 국어, 영어, 한국사, 전기이론, 전기기기입니다. 특채/경채의 경우는 물리, 전기이론, 전기기기이죠. 9급은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지만 특채/경채의 경우에서는 전기와 관련한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전기직을 필기부터 면접까지 모두 다 준비하는 인강에서는 공채와 경채 각각 준비가 가능하며 전공과목만 집중적으로도 공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단기간 빠르게 전기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연구끝에 발견한 공무원시험 빠르게 끝내는 방식으로 공부방향을 잡고 2022년 전기직을 준비하도록 안내하고 있어 수험생들이 점점 몰리고 있습니다. 집중력을 높이는 효율적인 강의시간입니다. 학습을 줄인 구성이며 200%강조하며 시험에 나올 부분을 안내하는 커리큘럼입니다.

 

만 18세 이상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공무원이기에 비전공자들도 역시 준비하죠! 인강은 비전공자나 입문자들도 쉽게 들을 수 있도록 눈높이를 맞춰 시작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시간으로 강의 시간을 조절 관리하면서 수험생들이 끝까지 중요한 내용들을 귀담아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불필요한 학습은 확실하게 줄이고  전기직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정확하게 짚어가며 알려주는 인강은 시간대비 고효율의 효과를 볼 수 있기때문에 공무원준비에  탁월한 효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전기직공무원준비 공채와 경채 각각 나눠 준비할 수 있도록 인강에서는 프로그램이 나뉘어졌습니다. 각 반마다 진행되는 수업이 다른데요!  공통점은 전기직시험에 나오는 과목마다 전문적으로 학습을 알려주는 강사님이 있으며 수업의 목표는 단기합격을 위함으로 정확하고 적중률이 높은 문제들만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자료를 통해서 전기직문제들을 알리고 기출문제를 통해서 확실하게 실력을 점검하고 마무리학습하면서 꼼꼼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도움드립니다.

아울러 공채와 경채 수업에서 활용되는 교재는 초시생들에게 추천하는 교재 중 하나로 이해하기 쉽고 문제 풀이 실력을 점차적으로 높일 수 있는 교재입니다. 22년 준비를 위해서 출제경향이 완벽히 새롭게 수록되었으며 최근 개정된 법 역시 반영된 내용으로 새롭게 출간되었습니다.

 

합격생들이 가장 추천하는 교재이기때문에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찾고있는데요! 이 교재를 가지고 전문강사의 해설강의까지 들으면 더 효과높은 공부를 하게되죠! 강사님들은 책을 충분히 이해한다음에 책과 진도를 맞추며 중요하게 다뤄야하는것을 헷갈리지않고 정확하게 알리면서 교재와 강의 함께 공부하기 아주 좋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의를 수강하는 모든 분들에게 인강에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사와 산업기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면 할인된 가격에서 10%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가격 안에는 면접특강까지 구성되어있습니다.

 

또, 무한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횟수제한을 없앴으며 모바일 강의 무료로 들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수업을 들을 수 있죠! 공부하면서 특히 기출을 많이 푸는 것이 좋은데요 인강에서는 최신 기출문제 및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강사님과 일대일 질의응답을 통해서 공무원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강이 각 프로그램마다 제공되는데요! 면접특강 뿐 아니라 공채 준비생들을 위해서는 한국사, 영어, 국어 총 3개의 특강이 추가로 지원되니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받아보면서 2022년 공무원준비 합격까지 성공하기를 응원합니다.  합격에 도움 받을 수 있는 인강은 현재 신규 강의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21년도 기출을 가지고 공부하고 해설 강의를 통해 더 쉽게 문제풀고 정답을 찾는 스킬을 배워갈 수 있습니다.

 

2022년 준비 전문가와 학습에 도움되는 각종 혜택을 가지고 시작해보세요 :-)



 

민예지 기자

 

Copyright © 에듀채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